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2019년 11월 01일

안녕하세용! 항상 바쁘척하며 살고 있는 올어바웃입니다 ㅋㅋㅋㅋㅋ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저도 요즘 오래만에 느껴보는 여유 (?) 속에서 제품들도 연구하고 조금 보람차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제가 화장품 제조/책임판매허가를 받고 화장품을 제대로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마음이 정말 컷어요. 벌써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직접 화장품을 만들어서 사용해 오고 기본적인 내용과 부족한 부분은 클래스로 배워왔었는데요. 여러분께 좀 더 전문적인 제품들로 찾아 뵙고 싶어 더 빡세게 공부했답니다! 그래서 화장품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발행을 허가한(?) 자격증입니당❣❣와아~~~~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혼자 자축해 봅니당....ㅋㅋㅋㅋㅋㅋ) 더 일찍 말하고 싶었지만 꾹 참고 제품들 출시할때 맞춰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이젠 못 참아!!!!하고 말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11월에는 슬픈 소식도 또 새로운 인사도 있을 예정이에용! 먼저 기존에 판매되었던 구운비누들은 대부분 당분간 이별을 전할 예정입니당 ㅜㅜ 꽤 오래 이별을 하게 될 것 같아요 허허허허 항상 빨리 찾아 오겠다 하고 약속을 못지켜드려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가 어렵네용.... 그래서 이번에 멀리 떠나는 아이들 보내주는 길에 세일을 진행하려고해요. 구운 비누는 전제품 40% 할인들어 가니 혹시 좀 쟁여 두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쟁여 놓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몇몇 제품들은 조금 기다리셨다 사용해야 하는 비누들도 있어용!)

슬픈일도 있지만 11월 말쯤에는 또 다른 제품들로 또 기분 좋은 이벤트들로 찾아 뵐께요.

참! 오늘 작가 좋아요 하시는 분들 작은 쿠폰 나눠 드려요 =) 항상 감사 드리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