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2019년 03월 19일

🧡천연석골드필드체인반지🧡선택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보고 느껴지는 것은 개인차가 있지만, 그래도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각 원석에 대한 느낌을 말씀드려요!

💙에퍼타이트💙
깨끗한 바닷물이 생각나는 원석이에요, 하늘색인 것 같다가도 민트색 같기도 해요,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청량감이 가득가득해요. 마치 물에 푸른 계열 물감을 똑 떨어뜨린 것 같아요!

⚪️담수진주⚪️
제가 워낙에 애정하는 천연석이라 그런지 무난한 기본템 같더라구요! 담수진주는 크림화이트 색감인데 피부 색 위에서 톡 튀지도, 싹 묻히지도 않아서 적당히 포인트 되고 좋았어요, 이거 착용하고 나가면 백이면 백 반지에 대해 물어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좀 귀욤귀욤한 스타일로 느껴졌어요!

💜자수정💜
누구나 아는 보라색이죠! 전 사실 보라색은 너무 튀어서 좋아하지 않는 색이었는데 피부색과 어우러지니 굉장히 차분해 보이더라구요! 전혀 튀는 색감이 아닙니다! 매력적인 색감이에요:)

🖤오닉스🖤
저번 스토리에도 올렸던 원석이죠! 말할 것도 없는 검정색이에요! 전 오닉스반지는 새끼 손가락 사이즈에 맞춰 착용했는데 딱 좋았어요! 오닉스 톤이 가장 높다보니 피부 색도 맑아 보이고 뭔가 시크한 느낌?😜깔끔한 인상입니다!

🍒루비🍒
가넷하고는 또 다른 붉은 빛을 가지고 있어요. 붉은 색감의 원석이 루비와 가넷 이렇게 두개라 둘 중 하나는 제외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확실히 다른 색이니까 하는 마음으로 둘 다 소개하게 되었어요! 루비에는 여러 색이 있지만 보여드리는 루비는 톡 튀는 체리색감이에요! 처음 소개한 에퍼타이트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이죠. 골드체인과도 예쁘게 어울린답니다!

🌙문스톤🌙
유백색의 반투명한 레인보우 문스톤이구요, 깨끗한 분위기의 원석이에요, 전혀 튀지 않는 은은하고 청순한 분위기의 원석입니다! 작은 원석에서 보여지는 광학도 참 예쁘답니다!

🍐페리도트🍐
노랑색과 녹색이 섞인 싱그러운 색이에요, 보자마자 딱 봄이 떠오르더라구요! 손에 착용하였을 때는 튀는 감 없이 은은한 색감입니다!

🍷가넷🍷
석류석이라고도 불리죠! 톡 튀는 색감은 아닌데 석류는 닮은 붉은 빛이 참 우아한 원석이에요. 레드와인이 한 방울씩 떨어진 것도 같은 그런 색감입니다. 이건 약지에 사이즈에 맡게 제작해서 착용했는데 새끼손가락에 착용해도 너무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루비와 다른 점은 확실히 가넷이 차분하고 우아한 색입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넷 반지를 끼고 있에요:) 예뽀요☺️

원석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적어보았어요! 이 반지는 다른 제품에 비해 오래 준비한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