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비누, 천연비누

성별/나이 가격/배송
원 ~
  • 인기순
  • 최근 등록일 순
  • 즐겨찾기가 많은 순
  • 구매후기가 많은 순
  • 판매수가 많은 순
  • 솝앤푸 멘톨샤워바 [21%] 5,500 원 7,000원
    사진고자라서 지송합니다. 여러분 이 비누는 사용을할수가없습니다 왜냐면!! 넘모 이뿌기 때문입니다!! 배송도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퇴근하고 와서 슥삭슥삭 하고나오니 씨ㅡ이ㅡ우ㅡ원
  • 말이 필요없는 밀로 작가님의 유황비누! 많은 비누를 쟁여뒀지만 누가 뭐래도 제 마음속의 1순위는 바로 이 비누에요😍😍 작년 10월 요 비누를 처음 만나서 그동안 유황비누만 10개
  • 샴푸보다 훨씬 좋아요! 긴머리 여성인데 거품도 잘나고 샴푸로 감았을 때보다 머리결이 더 좋아졌어요!! 영원히 팔아주세요ㅠㅠㅠㅠ
  • 비숲 젤리곰 6,000원
    하나만 시켜서 좀 민폐일까 걱정했는데 간식까지 보내주시고♡♡작가님 혹시 천사세요?비누도 너무 귀여워요 베이비 파우더를 시켰는데 향기 좋아요 다음에는 새콤달콤한 향으로 시켜볼게요 아
  • 예뻐서 처음 반했고 향에 또 반하고 감고나서 사용감에또반했어요 아니그리고 저렇게 큰 사은품은 또 첨받아봐요! 남는게 있으신가요😭😭😭😭 우드랜드는 샴푸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아무
  • 작가님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샘플과 캔디 통으로 아카시아 꿀비누를 주셨네요^^ 얼마전에 시켰는데 할인가격이 넘무좋아 또 질렀어요 꿀비누가 샤워하고 나면 촉촉하니 기분이 넘좋아서 마
  • 이거 너무 좋습니다.. 사용한지 꽤 되었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붉은색과 베이지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이만한 클렌징비누없어요.. 다만 크기가 커서 좀 작았
  • 이 비누는 후기 작성을 아니할수가 없네요 몸에 편사와 물사마귀가 잊을만하면 기승을 부리는데 요 근래 또 올라오기 시작해서 예민해져 있던 와중 약산성 클렌져들을 찾다가 일단 냅다 질
  • 이번에 받자마자 써봤어요 거품이 너무부드럽네요 거품망에 넣고 써봤는데 풍성한그런거품은 아닌데 부드럽고 미세한거품이 씻고나서 너무 좋아서 아이도같이 씻겨봤는데 촉촉하니 좋았어요 이
  • 해외여행다닐때 세면도구 가져가기가 넘 귀찮아서 구매했습니다. 첫날 손으로만 뭉개니 거품이 잘안나고 제형이 단단하여 잘 물러지지가 않더라고요 이게뭐지? 하면서 담날은 비누망에다 물
  • 안녕하세요. 집이 산쪽이라 모기가 많아서 벌써 잠못이루고있어 구입했습니다. 향이 강하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저는 이런 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별로 강하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함께 주신
  • 완전 최애템.. 자주 샤워해도 당김 걱정 노노~ 딱 한알로 바디샤워 딱 됨. 희안하게 양도 잘 맞추셨음. 여기저기 선물 중^^
  • 이번여름 정말 시원하게 잠들수 있었어요 다음여름에 다시 구매 예정입니다!👍👍
  • 스노우밤이 저한테 찰떡이라 쟁였어요!(ᵓ̴̶̷ᴗᵓ̴̶̷‪︎*)⛄️❄️ 작가님이 지난번 택배에 베리베리밤을 샘플로 넣어주셔서 써봤는데 넘 좋더라구요! 그래서 자몽주스바랑 멘톨비누가
  • 거품이 잘나서 좋았어요! 바디타올대신 쓸 수 있어서 샤워할때도 편했어여
  • 어우 덤으로 챙겨 주신 게 정말 많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ㅎㅎ
  • 여행가서 완전 잘썻어요 2개로 긴머리에 거품 가득하게 씻을 수 있었어요 여행가서 한통 다 썻네용 ㅎㅎ
  • 선물용이라 후기는 아니지만 잘 쓰고있는거같아옹
  • 두번째 주문이에요! 구매한지 한달도 안됬는데 친구들 하나씩 주려고 또 샀어요 쓰고 나서 매일 미친 듯이 빠지던 머리가 1/3정도는 덜 빠지는 느낌이고 두피도 깨끗해진 느낌이에요 이
  • 생리팬티에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생리 거의 끝날즈음이었는데 거품내서 빨았더니 얼룩이 금방 지워졌어요!!
  • 순하고 거품 잘나고 좋아요^^ 효능의 특별함은 잘 모르겠지만 많이 당기거나 하지 않아요.
  • 오늘 받아서 아직 안뜯었지만 바로 후기 씁니다. 왜냐하면 샘플 3종 주문했다가 사은품으로 넣어주신 걸 써보고 반해서 바로 본품을 주문했기 때문이지요! 원래 지성피부이고 나이 먹으면
  • 심한 여드름과 지루성 두피때문에 고생하는 큰딸을 위해 여기저기 방랑하듯 시도를 하다가 정착한 비누예요. 여러달을 꾸준히 쓰다보니 어느새 피부도 깨끗해졌고 두피도 뽀송해져 가네요.
  • 어제 도착해서 써보느라 오늘 아침에 후기쓰네요ㅠㅠ 피부가 예민해서 트러블이 날까봐 오늘 아침까지 지켜봤어요! 그런데 트러블은 나지않고 좋아졌어요 제가 화농성 여드름이 좀 있는 편인
  • 받자마자 후기 씁니다! 예쁜거 조아하는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이 하고싶어서 뭘 할까 찾다가 썸네일부터 너무너무 이쁘길래 주문했어요! 택배 상자 열었을때 확 하고 퍼지는 은은한 비누
  • 비누향도너무좋고 머리도 깨끗이 잘 빨리는 것 같아요
  • 벌써 2통다쓰고 재구입, 휴대하기도 너무편하구 그냥 이젠 없어선 안되요 ㅠㅠ
  • 첫번째 사진처럼 아주 새파란 색이 아니라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흐린하늘색에 가까워요~ 멘톨추가 안하고 기본으로 구매했는데 사용후에 후기 쪼매 늦게 후기올려용~ 아주 눈이 따갑거나
  • 세탁크리너 중 젤 만족도 높은 제품이네요~~👍 과탄산소다&베이킹소다로 세탁기 주기적으로 청소해도 눈에 보이는 부유물이 별로 없었는데, 요아이는 다르네용~♡
  • 샘플도 본품도 다 다르게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각각 다 다른분 선물이라 모든피부타입 보습위주로 신청했는데 정말 다양하고 골고루와서 ㅜㅜ 샘플조차도 너무 넉넉한것... 샘플은
  • ㅋㅋㅋㅋㅋ멘톨 강한거로 해볼까 고민하다가 약한거부터 쓰고싶어서 작가님꺼로 결정했는데 전이것만해도 온몸에 파스바른것처럼 후끈후끈해요ㅋㅋㅋㅋ강한거썼다간 못잘뻔했어요 딱좋아요ㅣ👍👍👍
  • 착한비누 더솝 청대 비누 [16%] 10,000 원 12,000원
    겨울에 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써봅니다ㅜㅠ 우선 샘플을 정말 많이 주셔서 다 써보느라 본품을 늦게 썼어요!! 다 순하고 만족스러웠지만 본품이 정말 제 피부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진짜 너무 기여어요ㅠㅠ 주문하고 반짝세일해서 안타까웠지만 이전주문품과 함께 배송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선물할용도로 샀는데 서비스로 로투스넣어주셔서 더 헷갈리라고 같이 넣어주려
  • 향도 나쁘지 않고 얼굴도 아주 뽀득하게 잘 씻겨져요!! 화장 지울 때 클렌징밤 하고 클렌징폼으로만 세안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비누도 사용해볼까? 이왕 사용할꺼 천연비누
  • 좋아요ㅠ 후기 믿고 구입했는데 속건조가 사라졌어요ㅎ 감사합니다ㅎㅎ
  • 시원합니다.
  • 음 제가 이렇게 많이 주문했던가요? ㅎㅎ 샘플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옵션이 있기에 몇가지 주문했는데 선물을 두배를 주시다니 ㅠㅠ 비누망도 더 넣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거품은 부드럽고 향도 강하지 않지만 은은하고 좋아용~♡ 근데 넘 빨리빨리 써 버려서리~~~~
  • 중고등학교때도 고민해본적 없는 트러블이 나이들고 나니 왜 등드름이 그렇게 생기는지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고 지금 3일째 쓰고있어요 씻고나면 건조한건 아니지만 뽀독뽀독한 느
  • 언제나처럼 최고네요👍👍👍 잘쓰겠습니다!♡ 다쓸때쯤 또 올게요😘
  • 지복합 민감성으로 음주를 즐겨하여 턱쪽으로 뽀로지가 엄청 올라오기가 3주 넘었습니다. 지금까지 써 보았던 비누중에 최고예요. 핸들링도 부드럽고 향도 저는 왜 좋아요? 사용한지 일주
  • 어뮤즈 [200g]노니재생비누 [37%] 19,900 원 32,000원
    좋아요 작가님이 노니비누인가 그걸 증정품으로 주셨는데 넘 좋아서 살려했더니 그건 한정판이라고 대신 이걸 추천받았는데요 좋아요 저는 작가님 비누랑 맞는거같아요ㅠ 넘좋아요 다른비누도
  • 어자녹비누 사기전에 샘플로 다 써보려고 주문했어요 하나씩 다 써보고 나중에 골라서 주문할거에요ㅎㅎㅎ
  • 상품 받고 깜짝 놀래서 ㅋ 사용전이지만 후기 남겨요ㅎ 한개 주문했는데 서비스 넘 많이 주신거 아니에요??ㅎ 비누의 향이 저를 힐링시켜줍니다.ㅎ
  • 맞춤비누쓰다가 사라지고없길래, 경옥고비누로 샀습니다. 3개사길잘했네요. 예전보다 제게 더 잘 맞습니다^^ 3~4일째 쓰고있는데 부작용은 딱히 없고, 기름이 잘 안집니다. 비누도
  • 고은재 신상 기념 할인(갯수한정) [20%] 13,600 원 17,000원
    타마누오일로 효과를 굉장히 많이봐서 타마누 비누도 구매해봤어요! 비누가 오일보다는 연한향이라서 사용하는데 더 부담이 적더라구요! 그리고 비누랑 오일을 같이 사용해서 시너지 효과가
  • 고은재 당나귀 밀크바 [약산성] [40%] 16,800 원 28,000원
    비누 원래 안쓰는데... 엄청 부드럽네요 강추 백만개
  • 핸드메이드 비누를 참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헤세드 작가님 비누가 정말 좋다는걸 꼭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헤세드님 비누는 핸들링 할때부터 느낌이 딱 옵니다. 선물 주기 아까울 정도입
  •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