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열대과일농장🍌유진팡이야기🌴

🌴청정 제주산🌴 🍌바나나, 파파야 등을 재배하고 있는 열대과일 농장 '유진팡이야기' 입니다.

history

농장에 가면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편해져요. 남편이랑 두 아들과 열대과일을 심고 가꾸는 시간이 저의 행복이랍니다. 새로운 과일에 도전하기도 하고 농장을 꾸미는 일도 재미 있답니다. 2016년에 바나나, 파파야로 시작해서 지금은 파인애플, 사탕수수, 코코넛 등을 시험재배 하고있어요. 2018년에는 바나나, 파파야 두 작물에 무농약 인증을 받았답니다. 저희의 자랑이지요. 열대과일을 재배하기 전에는 제주도 특산물인 귤, 한라봉, 천혜향을 재배했고 지금도 재배하고 있습니다.

idea

과일을 좋아해서 기르기 시작한 바나나입니다. 무럭무럭 자라 하우스 천장에 닿은 바나나는 농장을 대표하는 과일이 되었어요. 모두가 안될거라고 말렸었지요. 10년도 더 전에 제주도 바나나가 수입산 바나나에 밀려 모두 사라졌거든요. 문제가 많은 수입산 대신 정말 건강한 바나나를 재배하면 진심이 통할거라고 믿었어요. 지금은 아이들, 환우분들이 찾아주신 덕분에 이렇게 바나나 농사를 계속 지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산 과일을 기르는 과일농장 유진팡이야기 입니다.

identity

바나나를 심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와 주셨어요. 농장 체험을 원하는 손님들이 계셔 체험 농장을 시작했지요. 농장을 꾸민 보람도 있어 새로운 행복을 또 다시 농장에서 얻었답니다. 바나나는 저희 농장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어요. 저희에게 아주 특별한 작물이랍니다.

ideal

'팡'은 제주도 말로 쉼터라는 뜻이에요. 유진팡이야기는 저희 농장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쉼터라는 의미로 지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