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최저가할인] 퓨어 버블바스 입욕제 일단 상자부터 넘 이쁘그여~~ㅎㅎ 어제 개봉해서 애들 목욕놀이했는데 향도 좋고 거품도 풍성하고 좋네요^^ 다쓰면 또 구매하러올께요♡
     | 이아영
  • 블링블링💕입욕제 선물세트 할인전 친구에게 줄 선물로 구매했는데 포장도 너무너무 예쁘고 향도 너무 좋네요ㅠㅠ💕💕🥰 배송도 빠르고 너무 감사합니다!! 친구가 좋아할것 같아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 용가
  • 블링블링💕입욕제 선물세트 할인전 배송은 진짜 빠르네요 !! 👍🏼👍🏼 선물 빨리 줬어야했는데 다행히 줄 수 있었어요 ㅎㅎ 선물하기 편하게 포장되어온것도 짱짱 ! 선물로주는거라 한번 열어보기만 했는데 냄새 정말 좋습니당 :) 서비스로 주신거 덕분에 저도 한번 해볼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당
     | 김찬미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7월 04일 <우수후기 발표>
    안녕하세요~ 아르비앙 쥔장이에요~
    벌써 더운 여름이 되었네요. 내일은 폭염주의보가 내려진다니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당~^^

    아르비앙 제품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커플세트를 받으실 우수후기 2분을 발표할께요~^^

    <6월 우수후기>
    *나하나*
    *김찬미*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연락 후 커플세트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여름 휴가때 🏖 사용하시면 더더욱 좋을듯해요~
    감사합니다💕
  • 2019년 05월 04일 안녕하세요~ 아르비앙 쥔장이에요.
    아르비앙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커플세트를 받으실 우수후기 당첨자 2분을 발표할께용~^^

    < 4월 우수후기 당첨자 >
    * 릴리 *
    * 서예슬 *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연락 후 커플세트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9년 04월 01일 안녕하세요~ 아르비앙 쥔장이에요.
    아르비앙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커플세트를 받으실 우수후기 당첨자 2분을 발표할께용~^^

    < 3월 우수후기 당첨자 >
    * 권다미 *
    * 봉수이 *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연락 후 커플세트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