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푸르른센과일

🥝 깎아먹는 과일 NO 🍒 씻어먹는 과일 NO 🍋 과일의 불편함을 없애고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과일원액청을 즐기자 YES

history

푸르른센과일은 푸르른쎈과일의 뜻으로 농부의 노고와 수고가 담긴 결실인 과일을 섭취하면 날씬해지고 건강해진다는 의미입니다. 🌳 푸르른은 자연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뜻하며 🍋 쎈과일은 건강하고 강해진다는 의미의 조합으로 날씬한 바디를 표현하는 S를 빼고 의미를 함축시켜 센과일로 사용하였습니다. 과일은 '' 듬뿍듬뿍 '' 설탕은 '' 적게적게 '' 라는 원칙으로 항아리 숙성하여 우리만의 레시피를 만들었습니다.

idea

☝️ 과일함량 UP 설탕 DOWN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하여 과일의 함량을 높이고 설탕을 낮춰 과일 본연의 맛을 느끼도록 하였습니다. ✌ 항아리 숙성 과일별로 2~3일 숙성하여 과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 자일로스설탕,비정제원당,벌꿀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 주문 후 제조방식 고객님께 더욱 더 신선한 과일의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아리 숙성 2~3일 숙성기간을 거쳐 고객님께 전달하며 신선한 맛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identity

과일을 깎아먹고 씻어먹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없을까?란 생각에서 시작된 수제과일원액청 🍒 🍋레몬 그냥 드시기 힘드시죠~!! 레몬의 함량을 높여 레몬의 맛을 강하게 느끼실수 있고 덜어먹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고객님들이 편하게 수제과일원액청을 드실 수 있도록 더욱 더 연구하는 푸르른센과일이 되겠습니다.

ideal

푸르른센과일은 신선한 과일을 직접 선별하여 좋은 과일을 사용합니다. 업체들은 많지만 다 똑같은 맛은 아닙니다. 👌 우리만의 차별화된 맛을 위해 수개월을 노력하여 찾은 맛을 고객님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가격 더 좋은품질 더 좋은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