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팔리 pali

어서오세요 팔리입니다. 나와 내 공간, 내 소중한 가족을 위해 만들어요. 작지만, 소유하면 즐거운 것들을 만듭니다 :)

history

저는 천성이 집순이여서 그런지 저의 물리적인 공간(집)과 내적인 공간(여유)에 대한 애착이 매우 컸어요. 그런 의미에서 욕실용품 (비누, 입욕제, 바디로션 등..)을 너무나도 좋아하죠. 힘든 일이 있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을 때, 맛있는 것을 먹고 술도 마시고 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보기만 해도 뿌듯해지는 제품들로 목욕을 하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몽글몽글 크림같은 거품을 보고 아로마 향기를 맡으면서 힐링하죠. 작지만 진한 행복감을 느꼈답니다. 이렇게 보기만 해도 정말 기분 좋아지는, 애정이 담긴 물건들 있으시죠? 그런 작품을 만들고 싶은 것이 지금의 소망이고 목표입니다. 단, 성분은 착해야죠. 그래야 더 사랑스럽죠 :)

idea

사람의 얼굴과 몸에 쓰고, 반려견에게 쓰는 비누에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비누 베이스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식물성 오일이 주 원료이며 각각 원료의 '맛'을 충분히 살리기 위해 최대한 심플한 레시피로 만들어요. 또한, 좋은 원료들이 성분 손실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공정에 나름의 노하우를 담아냈어요. 재료 하나하나의 식감이 살아있는 잘 만들어진 요리처럼 만들려고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identity

'균형' 천연제품으로서의 이로움과 깨끗함은 기본. 욕실에서 작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작품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