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3월 27일 안녕하세요~! 성수동 대표 수제화 브랜드 MARCATO(마르카토)를 좋아하는 작가로 등록해주신 3653명의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마르카토입니다.
    저희 마르카토에서 이번 3월 28일 ~ 3월 31일 총 5 일간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수급이 어려워 고생하는 우리 주변의 이웃을 위해 힘내시라고 88행사 (지쳐있을 우리 이웃들을 팔팔하게~!)
    라는 타이틀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상품명 : 조회수50만돌파!☆빠른 배송☆ 남.여 커플 스니커즈

    위의 상품을 8% 할인해드리는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이를 사용하여 구매해주시는 회원님의 이름으로 할인받으신 금액 그대로 8%를 대구*경북 지역등 전국 우리 사회에 어려운 이웃에 마스크 공급을 위한 공익사회단체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총 5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 판매수익금 중 구매해주신 회원님의 이름으로 8%의 기부금을 만들어 아이디어스 정산일은 4월 15일이나 총선일인 점 감안하여 4월 16일~17일 경 사이로 기부할 예정이며, 이를 저희 스토리에 게시해드릴 예정입니다.

    관심있게 보셨던 상품이라면 구매도 하시면서, 우리의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시는 행사이니, 이 점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립니다.

    ★만약 메세지는 받으셨으나, 전산 실수로 쿠폰을 받지 못하신 회원님께서는 별도로 작가에게 메세지로 요청주시면 바로 발급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020년 03월 22일 안녕하세요.
    회원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전 세계가 극심한 스트레스에 몸살이네요.

    야외 활동이 신경이 쓰여서 집에만 머물게 되는 이런 극심한 상황에서도 봄은 찾아왔어요.

    작가는 아이들과 함께 집앞 공원에 나왔습니다.
    개나리,벚꽃이 봄 이라고 말하고있네요.

    힘들고 고통스러운 때입니다.


    아무일도 없었던 그때가 얼마나 행복했었던 순간이었는지 우리는 모르고 살고있었습니다.

    요즘은 행복 이라는것이 먼곳에 있지 않음을 일깨워주는 순간이네요.


    밖으로 나가서 봄을 느껴보시는 주말 되세요.

    이 또한 지나갑니다.
    힘 내세요~~

  • 2020년 02월 25일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성수동 대표 수제화 제작브랜드 MARCATO(마르카토) 입니다.

    한동안 잠잠해질 줄 알았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걷잡을 수 없이 퍼지며,
    우리의 삶에 밀접하게 큰 위험으로 다가오고 있으며, 주변에서 누군가가 기침만 하여도 몸이 움찔거리며, 놀라게 되는데요.

    오늘 작가는 어머니가 감기증세가 있으셔서 부리나케 보건소부터 찾아갔습니다.
    다행이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다는 의료진들 말씀에 놀란 가슴 가다듬는 하루였습니다.

    위와 같은 일을 저도 겪다보니 오늘은 스토리에 많은 회원님들에 안부와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토리를 작성해봅니다.

    작가도 많은 선생님들 / 기술자분들과 함께 밀폐된 공간안에서 작품 제작활동을 하고 있다보니
    예방을 하기 위하여 제작환경 수도 없이 위생과 소독에 신경이 곤두서 있습니다.

    우리모두 가급적 필요한 상황에만 외출을 하며 부득이할 경우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와 휴대용 손 소독제는 지참하고
    외출을 하며 사랑하는 가족과 가족을 위해 일하는 일터에 함께하는 모든이들을 위해 다시금 한번 더 조심하고 만전을 기할 수 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와 같은 국가적 위기사태에도 더이상에 큰 피해없이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고, 마스크에 대한 얘기가 정말 많은데
    가장 기본적인 방어수단인 마스크를 우리 주위에 경제적으로 어려우신 이웃들도 손쉽게 구하고 각자의 건강을 지켜낼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