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MONOFLUX 모노플럭스

남녀와 유행의 경계를 허물 '하나의 흐름' MONOFLUX the stream of time

history

디자인과 전공 및 경력으로 직접 그리고 디자인하여 만들게 되었습니다. 2017년 9월 9일 오픈하여 한 발자국 씩 나아가는 중입니다! 합정에 위치한 빈티지 구제샵 Vintage by RoweL 에 입점 되어 있으며,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팝업스토어 입점했었습니다.

idea

남성과 여성의 것이 구분이 됩니다. 모든것은 유행이 생기고 사라집니다. MONO '하나의,일련의' 라는 뜻과 FLUX '흐름' 이라는 뜻의 합성어 MONOFLUX는 남녀와 유행의 경계를 허물 "하나의 흐름"이 되고 싶습니다.

identity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직접 디자인하여 그린 일러스트 도안들과 수많은 가방들을 보고 비교하며 가방 치수부터 모양, 디테일, 원단 등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보고 디자인하여 하나하나 공장이 아닌 한사람이 제작하는 공방에서 제작합니다. 자체제작으로 꼼꼼한 스티치와 퀄리티를 보실 수 있습니다. MONOFLUX의 모든 상품은 남성과 여성 모두 성별과 유행에 관여되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게 사소한 부분까지 고민하고 제작합니다.

ideal

남녀와 유행의 경계를 허물어 모두가 사용할 수 있게, 오래 사용할 수 있게 MONOFLUX가 노력하여 고객님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게 하는 것이 MONOFLUX가 꿈꾸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