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달의날숨

보름달, 실버, 앤틱라인 .... To be continued✨ 작가 좋아요♥하고 소식과 쿠폰 데려가세요 : ) 후기 작성시 쿠폰 이벤트 중!

history

평소 의미있는 악세사리를 즐겨하던 저는 저에게 많은 의미를 가진 달을 오롯이 구현한 악세사리를 오랜시간 찾아 헤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문득 한가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래 그냥 내가 만들자!' 무엇에 홀린듯이 3D 전문디자이너님과 수정과 수정을 거쳐 삼차원으로 달을 모델링하고 뉴욕에 있는 세계 최대 3D프린팅회사에 정밀한 3D 출력을 의뢰하고 수없는 실패를 반복하며 몰드를 만들고 수십가지 색을 내보며 달을 구워내고 디테일을 위한 사포질, 드릴작업에 붓으로 하나하나 달의 표면을 구현하였습니다. 그리고 손목에 걸린 달을 보며 생각했어요. 이 달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자! 이렇게 달의 날숨이 시작되었고 지금은 실버라인, 앤틱라인 등 매달 일정한 컨셉하에 다양한 악세사리를 만들고있어요: )

idea

하늘에 떠있는 달은 2D가 아닌데 왜 모든 달 악세사리는 구모양이 아닐까요? 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달의 날숨은 단순히 예쁜 악세사리를 만든다기보다 '누군가 원하는' 악세사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심플하고 좋은 재료의 데일리 악세사리를 원해" "나는 앤틱한 느낌의 화려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악세사리를 원해" 누군가 할법한 질문이 삼차원 달 라인, 심플 925실버라인, 앤틱라인을 탄생시켰습니다. 다음 라인은 무엇이 될까요? 누군가 원하고 있을것이란건 확실합니다 : )

identity

예쁜 악세사리 하나가 하루를 얼마나 소중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지 알고 있어서, 그 행복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서 입점했답니다 : ) 단순히 물건을 파는 사람이 아닌 고민과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작가가 되고싶어요😊✨

ideal

달의 날숨은 앞으로 다양한 라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전들을 앞두고있습니다. 매달 트랜드의, 계절의, 고객님의 니즈에 따른 새로운 라인들뿐만아니라 음악, 도서,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로의 확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있어요. 단순한 악세사리 샵이아닌 하나의 브랜드로써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지켜봐주실꺼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