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물맑은 포천 일경농원(길완일/이혜경)

일교차가 크고 연중 기온이 낮아 과일이 맛있는 물맑은 포천에서 딸기와 토마토를 재배하는 일경농원

history

유기농 기능사 자격을 갖춘! 길완일, 이혜경 부부농부가 물맑은 청정 포천에서 딸기와 토마토를 재배하고 직접 키운 과일로 딸기청, 토마토잼 등 농산물 가공식품도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idea

정부로부터 GAP 인증을 받은 농장입니다. 고객님들께 맛있고 안전한 과일과 과일 가공품을 농장에서 직접 보내드리겠습니다.

identity

하나! >>> 과일 재배 최적의 장소! 물맑은 포천! 5월까지 서리가 내리는 서늘한 기온과 일교차가 큰 날씨의 포천에서 자라는 과일은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하며! 식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둘! >>> 유기농 기능사 자격을 가진 농부! 고설베드에서 수경재배를 하며 GCM미생물을 직접 배양 후 월 2회 이상 관주해 병충해를 예방하고 천연약제들을 사용하여 재배합니다. 씻지않고 바로 따서 드실수 있는 건강한 딸기와 토마토를 재배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셋! >>> 고객님들께 개방된 오픈 농장의 자신감! 저희 농장은 매년 딸기잼만들기, 딸기 생크림 케익 만들기 등 농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 합니다. 저희 농장 곳곳을 속속들이 보여드려도 전혀 거리낌이 없는! 저희 농장 과일들의 안전함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 입니다. 이런 저희 농장 과일로 과일청과 잼도 직접 만들어서 고객님들께 보내드립니다.

ideal

"씻지 않고 바로 따서 먹을 수 있는" 딸기와 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