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KF94KF80 필터교체형 빨아쓰는 면마스크🔥 작품은예뻐요😍 양쪽면이거의 맞긴하지만 완벽하진않구요 ~위 아래구분도 있었음합니다 파우치보관은 청결까지도염려해준것같아너무좋아요👍
     | 포르티시모
  • 트위드 미니 에코백 (5colors) 넘 작아요 근데 귀엽죵~~~~ㅎㅎ 그래서 어찌되었을까오? 제가 들기엔 너무 깜찍해서 기꺼이 어린 조카딸램 한테양보 했답니다 고녀석 들고 사진 한번찍자 했더니 뽀뽀만 해주고 줄행랑~~ㅎ 어쩌든 귀한뽀뽀한번 받고 양보했다는ㆍ~~~~~♡ 독특한 소재이고 참고급지고 귀띠가 절절^^
     | 짝꿍
  • 푸들 리본 숄더백 (3colors) 작가님 쿠폰달라 조르고 제욕심만잔뜩채우고 이제야 틈이나 고마움을전합니다 사랑스러운 천의 촊감이부드럽고좋아 자꾸 손이 가는 애장품이 되었어요 주르르 흐르는듯한핏에 또한번 반했구요 보기보다 수납도넉넉히 할수있어편해요 몸에착붙는다고 해야하나?! 사랑스럽고 편한데 멋지기 까지 하답니다 고합습니다 애정애정합니다
     | 짝꿍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1월 20일 [발렌타인 기획전 할인 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레인보우 여러분 🌈
    오늘부터 발렌타인 데이 특별 기획 상품인 자수 에코백이 37% 할인에 들어갑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를 담아 이쁘게 제작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2일 [새롭지만, 저렴하지 않게, 시작합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면서도, 저렴한 퀄리티는 싫으신 분이라면,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라이프 스타일 작가 IREH입니다 : )
    아이디어스에서 먼저 제안이 와,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똑같은 공산품같은 상품들에 따분함을 느껴 한땀 한땀 정성이 들어간 핸드메이드 "작품"을 찾는 여러분들이 진짜 가치를 아시는 분들이라고 믿습니다. 저도 같은 가치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 )


    [IREH는 어떤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나요?]
    저의 모든 디자인은 "Adorable", "Colorful", "Unique" 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가지고 디자인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이 정말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이 세상에 왔고(Adorable),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Colorful), 그렇기에 단 하나 밖에 없는 독특하고 특별한 존재(Unique)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작품을 만들고자 늘 노력합니다.

    [작가님은 어떤 분이세요?]
    IREH는 36년차 홈패션 디자이너이신 이미선 디자이너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회장이신 홍은주 엔쥬반 디자이너의 수련을 받은 디자이너 저, 이레(헤헤 이름이 이레에용ㅎㅎ)가 함께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 )
    디자이너로써 "상품"들을 디자인하면서도 늘 마음 한 켠에 있던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들고 싶었던 꿈을 이루려고, "에라 모르겠다!(ㅎ)" 하고 엄마와 함께 서판교에 작은 공방을 차렸습니다.

    [백화점에서도 보이는 거 같던데.. 핸드메이드 맞나요?]
    국내 몇몇 백화점에 입점이 되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만의 새로운 공간에 참여해달라"고 제안이 왔습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현재까지 물량의 압박에 시달리면서도 국내 핸드메이드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늘 백화점 브랜드 오너와 핸드메이드 작가의 정체성 사이에서 고통을 받고 있네요 ㅠㅠ

    ["작품"을 "저렴"하게 팔지 않습니다]
    작은 공방과 같은 정성으로 만들지만, 백화점에서 여러 수입 디자이너 제품들과 나란히 평가 받다 보니 저렴한 원료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정평이 있는 원단들을 고심해서 고르고, 늘 새로운 디자인을 고뇌합니다.

    [Make Your World More Colorful]
    저희의 작품으로 인해 보다 세상이 더 Colorful해지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돈을 위해 상품을 팔지 않겠습니다. Idus를 통해 만나는 당신의 오늘이 어제보다 더 Colorful해 지도록 진심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이 될 지 모르는 오늘]
    사실 브랜드 규모가 커져가며, 언제까지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을 유지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여러 도시에서 백화점 고객님들이 입점을 요청하시기도 합니다... Idus를 너무 늦게 만나게 되었는데, 조금 더 일찍 만났으면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듭니다. 언제까지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핸드메이드 제작을 유지할 수 있을 때까지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저희 작품들, 저희 이야기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좋아하는 작가❤를 꾸욱 눌러주세요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