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3월 01일 ******* 향 설명(프래그런스 오일) *******

    제품 구매 전에 꼭!! 향 설명을 읽어주세요.

    1. 베이 뉴타입
    베이 뉴타입 프래그런스 오일은 오리지널 딥디크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2. 블랙 라즈베리 & 바닐라
    신선한 블랙 라즈베리 향과 달달한 바닐라 빈이 조화되어 있어 세련되게 달콤한 느낌의 프래그런스 오일입니다.

    3. 블랙 체리
    싱그럽고 달콤한 체리 향기. 블랙체리 향을 표현한 프래그런스 오일입니다. 상큼한 향기에 발향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잉글리쉬 페어 & 프리지아
    황금 햇빛을 받은 잘 익은 배의 신선한 향기. 순결한 프리지아의 라이트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깨끗한 향입니다.

    5. 롬브로단로
    탑노트에서 싱그러운 그린향이 느껴지며 점점 진한 장미향이 살아나는 향으로, 베이스로 약간의 우디향이 첨가되어 따뜻하고 섬세한 향이 잔향으로 남게 됩니다.

    6. 플루메리아
    첫 향은 프루티와 혼동될 정도로 열대과일 향이 강렬한 플로럴 향이 느껴지며, 달콤한 향이 사라지면 히아신스와 비슷한 느낌의 아로마틱한 플로럴 잔향이 남는 프래그런스 오일입니다.

    7. 아카시아
    한국 사람의 추억 속에 늘 있는 아카시아 꽃 향기입니다. 코 끝에 취하게 만드는 꿀 떨어지누 아카시아 향으로 봄 여름에는 생생하고 달콤한 허니 플로럴 느낌으로, 가을 겨울에는 무게감 있는 화이트 플로럴 노트로 모든 시즌에 잘 어울리는 향 입니다.

    8. No.5
    플로럴하면서도 파우더리 향이 무척 풍부한 여성스러운 향 입니다.

    9. 화이트 머스크
    정통 머스크향에서 애니멀릭&센슈얼 향이 살짝 빠진듯, 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기입니다.

    10. 코튼 블로썸
    발향이 아주 강하지는 않으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향으로 기존의 파우더리 향보다 덜 섬유 유연제스러우면서, 자연스럽고 좀 더 달콤한 향입니다.

    11. 베이비 파우더
    베이비 파우더는 순수한 아기에게서 나는 부드러운 향기로 은은하고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 향입니다.

    12. 유칼립투스 & 스피어민트
    유칼립투스 & 스피어민트는 허브의 시원함에 코가 뻥 뚤리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싱그러운 허브향과 같이 시원한 향을 찾으셨던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13. 프렌치 라벤더
    피로회복 및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라벤더 향으로, 가볍고 깨끗한 느낌의 향. 모기와 벌레들이 싫어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14. 시트러스 버베나
    시트러스 버베나는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버베나 향이 조화로운 향입니다.

    15. 헤스페리데스 자몽
    가볍고 산뜻한 자몽의 톡 쏘는 향기가 인상적인 시트러스 계열의 향입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