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 김수아

    작가님 아로마오일 너무 잘 쓰고있어요ㅎㅎ 주기적으로 친구들이랑 여러개 같이 구매하고있어요! 자몽향 꼭 추천합니당! 비누들 샘플보내주신거 써봤는데 넘 좋더라구용ㅎㅎ 좋은 제품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 위드썸아트

      김수아님 너무너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자연향들을 특히 좋아하시는거 같아 더 기뻐여. ^^

  • 고은

    안녕하세요~ 여름이엄마입니다 ㅎㅎ 아이디어스에서 샴푸랑 비누들 쓰면서 피부고민 싹 사라졌어요 ^^ 아토피 있는 아이도 씻기고 지루성피부염 있는 두피, 머리카락이 빠져 고민인 남편, 건선으로 고생중인 친정아빠~ 온가족에게 전파하고있어요. 선물용으로 사서 드리면 다들 어디서 사면 되냐고 물어보신답니다 ^^ 오늘도 똑 떨어져가는 샴푸 사러 왔어요. 늘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위드썸아트

      고은님 저도 늘 감사합니다. ^^ sns로도 잘 보고 있어요. 헤헤. 더 열심히 하는 위드썸아트가 될께요 ^^

  • 소은희

    항상 이런저런 이벤트로 소통해주시는 작가님 너무 고마워요~ 한번쯤 꼭 만나보고픈 작가님~~오래오래 좋은제품 만들어주세요^^ 😘

    • 위드썸아트

      소은희님 진짜. 꼭 우리 한번 만나요^^ 제가 오프라인이라도 자주 나가면 더 편하게 볼텐데요. 그치요 ^^

  • 이유리

    불금이벤트가 여기였는데 스토리댓글에 달았네요 한발놓쳐 아쉬움ㅠㅠ 진짜 비누도 향초도 좋아요 저흰 꿀비누랑 어성초 팬이에요 오래오래팔아주세요~~

    • 위드썸아트

      이유리님 꺅~감사합니다 ^^ 이벤트 많이 많이 해드릴게요. 감사드려용. 헤헤

  • 박수민

    항상 작가님 작품 잘 쓰고 있습니다~ 작가님 없으면 안될정도로 많은 작품들 쓰고있어요!! 매번 제품배송 받을때마다 얼마나 신경쓰고 정성들여 하시는지 느껴져요. 항상 감사드려요♡ 응원합니다!!

    • 위드썸아트

      박수민님 수민님이 좋아해주시니 진짜 기뻐요 제가 만든거 쓰고 좋아해주시면 진짜 가족이 된 그런 기분 ^^

  • 미르71

    작가님 비누와 유연제등 너무 잘쓰고있는 일인입니다~불금이벤 마감전에 비누 주문해야하는데 선택장애가있는지 이거 저거 다 가지고 써보고싶은 욕심에 끙끙만대고있네요~이렇게 다 다지고싶게 만드는 작가님 짱!!!입니다요 이 나이에 비누에 이렇게 욕심 부리게 될줄이야 ㅋㅋ 아.. 얼마전 발비누 샘플받았다 구매하면서 느낀건데요~샘플 발비누 다른분들께도 보내심 저처럼 죄다 영업당할실듯 ㅎㅎ 머 다른 비누들도 그렇지만요~ 즐주말보내시고 전 주문하러 휘리릭~~

    • 위드썸아트

      미르71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비누가 은근 너무 잘나가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향도.. 자연향이라서.. 저는 발비누 향을 너무 좋아해서 샤워할때도 여름엔 가끔 쓴답니다 ^^

  • 승이

    작가님 작품 구매하려고 아이디어스 깔았던건데 정말 잘했다 싶어요 ㅋㅋㅋ!!! 위드썸 비누를 시작으로 세제, 스킨, 로션, 립밤 등등 제가 쓰는 건 거의 다 바뀌었어요! 작가님 작품들 덕분에 샤워를 하는 시간도, 로션을 바르는 시간도, 빨래를 하는 시간도 뿌듯하고 즐거워요 😆 생전 립밤과 담 쌓던 동생도 알아서 챙겨서 바르고 다니고, 피부가 콤플렉스이던 저도 놀라울 정도로 좋아지고 있어서 거울로 확인하며 감탄하기 바빠요ㅋㅋ 항상 구매하면 챙겨주시는 덤(샘플)들 에도 우와 하면서 뿌듯하게 모아놓고 하나씩 쓰고 있어요 XD 아이디어스 들어 올 때면 작가님 작품들 보면서 다음엔 꼭 이것도 사야지, 이것도 사고싶다 하며 즐거운 아이쇼핑 하기도 하구요ㅋㅋㅋ!!! 제 목표는 모든 작품들 써보기 랍니다ㅎㅎㅎ😅 정말 너무 잘 쓰고있어요 !!! 좋은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힘들면 쉬어가시면서 오래오래 좋은 작품 만들어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위드썸아트

      승이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것도 일이실듯해요 ^^ 그래도 판매하려고 무조건 만들어 올린 작품은 하나도 없어용. 판매하는 작품 하나하나 모두 시간의 공을 들이고 긴 테스트 기간을 거쳐서 나올때가 되었을때 나온 아이들이라 정성이 안들어간게 없네요 ^^ ㅇㅣ렇게 좋아해주셔서 너무너무 기쁘구요 ^^헤헤. 늘 이렇게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이유연

    결혼준비하면서 욕심냈던 제품들 구매하고 있어요ㅎㅎ 예랑이가 세제랑 섬유유연제 너무너무 좋다고 하네요! 주방비누도 주문했는데 기대되용:) 작가님덕분에 안심하고 쇼핑합니다~~

    • 위드썸아트

      이유연님 감사합니다~^^ 댓글을 이제봤어요. 더열심히 연구할께용.

  • 구르미

    작가님!항상 소비자 분들과 소통하려고 하시고 넘 보기 좋아요!다른 작가님과 협동 이벤트 하시는 것은 위드썸아트 작가님이 아이디어스 최초 아니신가요?!❤️머리 비누 눈독 들여서 작가 좋아요 해놓았는데 항상 스토리와 비누들 잘 보고 있어요ㅎㅎ머리비누 후기가 너무 좋아서 넘 기대되요 가을이 되면 꼭 머리비누 구매하러 올게요❤️..제가 땀이 많은 지라 머리 냄새 때문에 아직까지 망설이고 있어요!머리 비누 후기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본 1인이랍니다 ㅎㅎ저도 그분들처럼 시원함을 느끼러 올께요!꼭!❤️

  • 리누온

    작가님 항상 건강하세요 알럽❤️ 제 유튜브에 작가님 비누 좋아서 리뷰했어여 보러오세용 채널명 : 리누온 ㅋㅋ 위드썸아트 검색해도 영상 뜰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