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아뎌스감사할인)가려운 두피 샴푸바 다 써가서 다시 주문했어요~ 떨어지면 불안한^^;;; 다 쓰기 전에 또 주문할께요~^^
     | 수달러브
  • 섬유향수 시즌2 너무 늦은 후기지만 충분히 써본 결과 프리지아 향이 너무너무 맘에 들고! 몽파리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롬브로단도?는 아쉽게도 제 스타일이 아니네용 ㅠㅠ 그냥 작가님이 추천해주시는걸 살걸그랬나봐요! 어쨌든 향 너무 좋고! 프리지아랑 몽파리는 재구매의사있어요!!
     | 미선
  • 아뎌스감사할인)샴푸바 세트/ 머리비누 제가 사진을 잘못찍어서..ㅠㅠ 샴푸바 세트 샀는데 작가님이 많은 샘플들과 시향지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황혜윤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1월 04일 안녕하세요! 올어바웃 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용? 이제 초겨울에 접어 드는 시즌인데도 생각보다 엄청 춥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참 애매하게 쌀쌀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이럴때일수록 더더 감기 조심하셔야 되는 것 알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굿바이를 같이 슬퍼해 주시고 또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 빨리 보내 드리고 싶은데 급하게 작업이 들어갈 일이 생겨서 배송이 조금 느려 질 것 같아요 😥😥😥
    이번 주 수요일에 우선 먼저 1차 배송을 보내 드리고 다음 주에 2차 배송을 보내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크흡 ㅜㅜ 또 핑계아닌 핑계를 대자면 납품건 작업 + 제가 원했던 스케줄 대로 디자인 및 촬영등이 들어가려고 하다 보니 부득이 하게 몰아서 보내 드릴 수 밖에 없게 되었어요 ㅜㅜ 죄송합니당 🙏🙏🙏🙏
    그래도 계속 좋은 소식들로 찾아 뵐께요! 또 제가 샘플을 잘 챙겨 드리고 싶은데 샘플로 보내 드릴 수 있는 비누들이 한정이 되어 있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누들이 몇 개 안남아서 배송보내고 샘플로 만들고 하기에는 조금 한계가 있어서요 😔) 또 이제 곧 굿바이인데 샘플로 보내 드리기가 애매한 것도 있네용.....😖 샘플을 못 보내 드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크흡 ㅜㅜ 박해졌다고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용......제발~~~~~ 🙆‍♀️🙆‍♀️🙆‍♀️
    그럼 저는 빨리 작업하러 갈께요!!! 항상 죄송하다는 말만 달고 살 수 밖에 없는 부족한 사람이라도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심에 너무 감사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 되시어요😚😚
  • 2019년 11월 01일 안녕하세용! 항상 바쁘척하며 살고 있는 올어바웃입니다 ㅋㅋㅋㅋㅋ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저도 요즘 오래만에 느껴보는 여유 (?) 속에서 제품들도 연구하고 조금 보람차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제가 화장품 제조/책임판매허가를 받고 화장품을 제대로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마음이 정말 컷어요. 벌써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직접 화장품을 만들어서 사용해 오고 기본적인 내용과 부족한 부분은 클래스로 배워왔었는데요. 여러분께 좀 더 전문적인 제품들로 찾아 뵙고 싶어 더 빡세게 공부했답니다! 그래서 화장품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발행을 허가한(?) 자격증입니당❣❣와아~~~~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혼자 자축해 봅니당....ㅋㅋㅋㅋㅋㅋ) 더 일찍 말하고 싶었지만 꾹 참고 제품들 출시할때 맞춰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이젠 못 참아!!!!하고 말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11월에는 슬픈 소식도 또 새로운 인사도 있을 예정이에용! 먼저 기존에 판매되었던 구운비누들은 대부분 당분간 이별을 전할 예정입니당 ㅜㅜ 꽤 오래 이별을 하게 될 것 같아요 허허허허 항상 빨리 찾아 오겠다 하고 약속을 못지켜드려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가 어렵네용.... 그래서 이번에 멀리 떠나는 아이들 보내주는 길에 세일을 진행하려고해요. 구운 비누는 전제품 40% 할인들어 가니 혹시 좀 쟁여 두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쟁여 놓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몇몇 제품들은 조금 기다리셨다 사용해야 하는 비누들도 있어용!)

    슬픈일도 있지만 11월 말쯤에는 또 다른 제품들로 또 기분 좋은 이벤트들로 찾아 뵐께요.

    참! 오늘 작가 좋아요 하시는 분들 작은 쿠폰 나눠 드려요 =) 항상 감사 드리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용!!
  • 2019년 10월 23일 안녕하세요! 올어바웃입니다. 잘 지내고 계셨지용?
    저도 이제 작업이 막바지에 들어가서 다음 주 부터는 조금 숨쉴 수 있을 것 같아요 =) 비누도 업뎃해야되고 향 리스트도 올려 드린다고 하고 지금까지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ㅜㅜ
    항상 빨리 정상화하겠다 하겠다만 하면서 약속 못 지켜 드리는게 너무 마음에 걸려요........

    저번에 말씀드린 숫자번호 향들 (단종예정) 리스트 업뎃하니 궁금하셨던 향들 구경하세요 =)

    **플로럴**
    101번 자스민과 바닐라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달달한 플로럴 향취
    104번 깨끗하고 발랄한 느낌의 플로럴
    105번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바이올렛향과 로즈향의 만남으로 플로럴 특유의 달달함이 살아 있음
    108번 오키드와 앰버향으로 깊고 부드럽고 달달한 향취
    109번 생장미향
    110번 파우더리하면서 은은한 플로럴취
    111번 아이비, 로즈, 화이트 머슽크로 쨍한 느낌과 부드러운 플로럴 향취가 함께 있음
    112번 시트러스가 살짝 가미되고 쥬시하면서 플로럴한 향취

    **우디, 오리엔탈**
    301번 로즈, 패출리, 베티버, 통카빈의 우디 오리엔탈 조합. 스파이시하면서 독특한 느낌의 향이에요.
    302번 세다와 샌달우드의 시나몬의 조합의 우디 오리엔탈. 강한 남성 느낌이에요.
    303번 만다린, 클로브, 샌달우드의 조합으로 시원하면서 섹시한 느낌의 남성 향, 숯비누 향과 동일해요.
    304번 릴리, 로즈, 머스크 바닐라, 앰버의 조합으로 달달하면서 스파이시한 오리엔탈 우디에요. 부드러우면서 또 강한 느낌의 여성향인데 남성분들도 괜찮으세요.

    **프루티, 프레쉬**
    402번 달달한 사탕같은 향으로 파프리카 비누와 동일한 향이에요.
    404번 라즈베리와 코튼 캔디향의 조합이 달달한 사탕 같으면서 또 약간 상큼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이 함께 느껴지는 조합이에요. 청대비누와 동일한 향입니다.
    406번 라벤더와 민트의 단순하면서 깔끔한 조합이에요.
    407번 패출리와 라벤더의 조합의 우디하면서 허브취가 느껴져요.
    408번 라즈베리와 피치, 바닐라의 조합으로 상큼 달달 부드러운 향이에요.
    409번 라임, 백합, 오크모스 조합으로 굉장히 산뜻하면서 또 플로럴한 느낌도 조금 가미되어 있는 매력적인 향이에요.
    410번 라즈베리, 수박, 자즈민 조합으로 프루티하면서 달달하면서 또 살짝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향이에요. 칼라민 스크럽 솝과 같은 향이에요.
    411번 바질, 세이지 민트의 조합으로 민티한 허브취에요.
    416번 버베너, 유칼립투스, 샌달우드의 조합으로 상쾌한 숲의 향이나요.
    418번 cassis, musk, grapefruit의 조합으로 따뜻하면선 동시에 시원한 느낌의 바다향이에요.
    419번 mimosa, woods, fresh air의 조합으로 플로럴하면서 프레시하면서 베이비 파우더 향도 살짝 묻어나는 향이에요.

    저는 또 열일하러 빨리 사라질께요!!!
    날씨가 이번주에는 좀 더운거 같아요. 그래도 저녁에는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