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아틀리에몽슈

Atelier Monchou 는 저희 집 강아지, 뿌꾸와 몽슈, 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게 되었습니다. 뜨개질, 코바늘 뜨기, 바느질, 등의 방법을 이용해서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도록 많이 신경 썼고요, 매해 컬러/패션 트렌드에 맞춰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history

아틀리에몽슈 (Atelier Monchou) 는 저희 집 강아지, 뿌꾸와 몽슈, 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게 되었습니다. 취미로 뉴욕에 있을때 부터 시작을 하게 됐어요. 뉴욕에서는 플리마켓이나 핸드메이드 작품들 공유하는 곳에서 전시, 판매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한국에서는 플리마켓, 펀드레이징에 참여도 하고 좋은곳에 일부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idea

뜨개질, 코바늘 뜨기, 바느질, 등 의 방법을 이용해서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었습니다. 계절이나 패션 트랜드에 맞춰 색깔별로 디자인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 고유의 털 색깔에 맞춰 어울리는 색감으로 디자인하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identity

우리 브랜드 아이덴터니는 Animal Free (vegan/비건)로 재료들을 사용할것이며, 지금 현재로써는 코튼(cotton), 대나무실(bamboo thread), 인조가죽(leatherette),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패셔너블해 보일수 있도록 노력하고 만드는 제품입니다. 반려동물의 코 모양을 모티브로 Atelier Monchou 레이벌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포장시 도장으로 찍어어드릴려고 만들어 봤습니다.)

ideal

지금 현재도 Animal Free (vegan/비건)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후에도 계속 친환경적인 재료들로 작품을 만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