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겨울한정) ❄️눈꽃 골드체인 스마트톡 장난아니네요....... 너무 예쁘고....블링블링하고....고급스럽고.....💜 배송 오자마자 허버허버 포장 해체하는데 예쁜게 와르르 쏟아져서 놀랐어요..❤️ 손편지 글씨체두 왤케 이쁘세요 작가님??? 폰트 뭐 쓰시냐고 여쭤볼뻔 했잖아요 ㅋㅋㅋㅋ 당장 바꿔끼웠습니다. 핸드폰이 100배는 비싸보여요~~~
     | 권나나
  • 🎄크리스마스 리스 스마트톡 너무 예쁩니댜ㅠㅠㅠ 그립톡 고장나고 찾다가 이거다 해서 주문했는데 요청사항도 너무나 친절하게 들어주시고ㅠㅠ 이게 서비스톡이라니ㅠㅜㅜ 이정도 퀄리티면 돈주고 사야되는 거 아닙니까ㅠㅠ 사진이 이 영롱함을 담지를 못하네요ㅠㅠ 갬동😭 손편지도 너무 예쁘고ㅠㅠㅠ 그거 아세요 작가님 예쁜 그립톡 맞이 위해 케이스도 새로 구입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일찍 보내주셨는데 택배가 덫에 빠져서 이틀을 같은 곳에 멈춰 있는 바람에 저 기다리다 목 빠지는 줄ㅠㅋㅋㅋㅋ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스티커 좋아하는지는 어찌 아시구 요로코롬 귀여운 스티커까지!! 모두모두 잘 쓰겠습니다❤️ 작가님 최고👍
     | 얄루
  • (겨울한정) ❄️눈꽃 골드체인 스마트톡 친구선물로주려고 주문했는데 하나하나 신경써주신티가 정말 많이 나요 무엇보다 굉장히 금방 왔고 이니셜색깔도 물어봐주시는 친절함에 놀랐어요ㅜㅜ 스티커도 너무예쁘고 거의 그립톡을 산건지 스티커를 산건지 할정도로 덤을 굉장히 많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포장도 예뻐서 친구가 좋아할꺼같아요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꼭!! 정말 추천드립니다 감사해요 최고👍🏻❤️
     | 곽지민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2월 13일 안녕하세요 임슈슈입니다 ❤️

    발렌타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했던

    심플블랙스마트톡 1+1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많이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ㅎ

    또 좋은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당~
  • 2020년 02월 08일 안녕하세요 임슈슈입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이뚝뚝💜 에어팟케이스를
    이벤트기간동안(3월10일까지)
    2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실수 있습니다.

    예쁜메세지를 담아 선물해보세요 +_+
  • 2020년 01월 20일 안녕하세요 임슈슈입니다 ❤️

    에어팟케이스를 업데이트하니

    촬영하며 달아두었던 하트키링문의가 많았습니다 +_+

    그래서 업데이트된 ❣️하트통통 키링!!

    조금더 긴 문구삽입이 용이하도록 그리고 희귀템을만들기위해!!

    손글씨로 만든 슈링클스 파츠삽입으로 진행됩니다!

    (골드빛 파츠로도 작업가능합니다)

    겟겟!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