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국산 약도라지청 350g 수제 선물 별점 만점인 제품ㅠㅠㅠ작가님 믿고 2개 시켰는데 배송도 정말 빠르고 포장도 일반 뽁뽁이가 아닌 정말 두툼한 포장재로 엄청 튼튼하게 싸여져서 왔어요 한입 떠먹어보니 살짝 달달한 맛과 도라지 특유의 끝맛까지 반해부렀습니당ㅠㅠ거따가 같이 보내주신 정과랑 절편도 사진은 없지만 꿀맛이었구요 너무 쓰지도않고 너무 달지도않아서 없어지는게 아쉬웠던 것 같아요 특히 정과는 저희 어무이가 더 맛있다고 드셨네용ㅎㅎ청 후기라기보단 정과 후기 같지만 재구매 의사 만땅입니당!
     | 정해인
  • 국산 약도라지청 350g 수제 선물 이렇게 안전포장해서 주시는 분은 처음 봤어요 ㅠㅠ 몇겹이나 쌓여있던지.. 덕분에 깨지지않고 잘 받았어요..! 정과랑 청을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만족해요!
     | 김혜연
  • 국산 도라지정과 수제 답례 상견례선물 도라지도 상태좋고 포장도 너무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맛보라고 주신 정과들도 너무 감사해여ㅎㅎ
     | 김혜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7월 17일 안녕하세요.
    1000일의 정성을 담는 도라지미입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밤에 창문을 열고 잤더니, 약간 감기기운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조심해야했지요. 요즘에는 감기걸리면 정말 고생이라 조심해야한답니다.
    그래서 아직 덥더라도 밤에 창문을 열고 주무시는 것은 정말 주의해야합니다. 기침감기 걸리면 정말 쉽게 나아지지 않는 것같아요. 아무쪼록 매일매일 건강관리하는 것이 제일중요합니다.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인데요. 저희는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에 담아서 판매중입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이 리사이클이 되는 용기에 사용하는 것인가 하는 부분인데요.
    저희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의 경우에 유리병에 포장되어 나가고 있으며 선물포장의 경우 보라색 리본끈으로 마지막을 마무리합니다. 그래서 약도라지청을 먹는 것이 요즘에 나오는 스틱형보다 먹기가 불편하다고 생각이 드실수 있지만, 그만큼 유리병을 통해 제품이 상한 것이 아닌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방부제 등등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의 특성상 냉장보관이 필수인 제품이기 때문에 사실 들고다니면서 먹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냉장고에서 한숟가락씩 먹는 습관이 정말 건강에 필요하다는 내용입니다. 건강한 습관만큼 중요한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을 먹는 것은 제일 중요하다고 보기 때문이죠. 저희 약도라지청은 직접 재배한 약도라지가 들어가며, 순수 국내산 약도라지입니다. 저가형 수입산도라지, 중국산도라지가 아닌, 직접 재배한 국산도라지 약도라지입니다.
    그래서 그만큼 정직하게 만들었으며, 직접 재배한 약도라지를 바로 세척해서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도라지미의 온전하고 바른 먹거리가 탄생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약도라지청은 도라지 자체가 온전하고 바르게 들어가서 도라지의 쓴맛이 심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오랜시간 끓였다 식혔다 반복하는 과정에서 도라지의 아린맛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수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실 도라지의 추출물을 이용해 조청으로 단 몇시간만에 만든 도라지청의 경우 도라지의 맛보다 조청맛이 강하며, 도라지의 함량이 낮은 경우가 발견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랜시간 정말 정식하게 만들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위한 단가적인 측면에서 도라지를 직접 재배하지 않고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라지의 함량이 정말 극대화되어있는 제품을 찾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저희가 직접 도라지를 재배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도라지청 제품중에서 어떤 것이 도라지의 함량이 높은지 정말 좋은 제품인지 구별하는 것은 전문가도 어려운 부분입니다. 단지 %가 높은 것이 아니라, 도라지의 자체 함량이 얼마나 되는지 조청의 향이 강한 것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다려만든 제품의 경우 조청의 향이 강하기보다 은은하게 나며, 단맛보다는 건강한 약간의 밍밍한 맛도 느낄수 있는 부분입니다. 쓴맛은 자연스럽게 없어지며, 도라지의 맛은 강열함보다는 은은하며 입안에 감돌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희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의 맛은 강하지 않습니다.
    단지 건강한 맛을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조청의 맛이 강하기보다 은은하게, 그리고 도라지의 쓴맛은 끝에서 약간 느낄수 있는 정도, 약간의 꾸덕함보다는 잼타입의 형질속에서 건강함을 찾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많은 도라지청의 제품은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좋은 제품을 찾기란 정말 어렵고 전문가입장에서도 찾고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단지 조청으로만 흉내낸 제품부터 도라지만으로 만들어진 도라지청도 있지만, 조청과 비정제당으로 당과의 당질화가 이루어지지 못한다면 도라지청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이 들어감으로 인해 당자체의 고형분으로 도라지의 유통기한을 늘려갈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도라지청의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당화를 시키는 지를 가지고 도라지청의 퀄리티를 구별해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직접 재배한 약도라지를 정말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지는지 누구나 모든분들이 도라지미 제조업소에 왔을 때 확인시킬수 있는 그런 자신감으로 저희는 일하고 있으며, 부끄럽지 않을 정도로 만들 수 있는 도라지미 약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도라지절편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하루도 무더운 날씨속에서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운날씨에 주변분들에게 짜증이 아닌 짜증으로 불쾌감을 나타낼수가 있지만, 뒤끝없이 그날그날 마무리하는 것으로 매일 매일 살아가는 소중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같은 인생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가는 삶속에서 무한한 욕심보다 무한한 노력으로 더 나은 내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07월 15일
    안녕하세요.
    1000일의 정성을 담는 도라지미입니다.

    날씨가 약간 습한 가운데, 비가 중간중간 올려고 준비중이고 있어요. 아직 비가 많이 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만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같아요. 저희는 오늘도 계속해서 도라지미 약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도라지절편을 만들고 있어요.

    깨끗히 세척된 약도라지로 약도라지청을 만들어, 포장박스에 넣고, 냉장보관스티커를 붙여서 나간답니다. 그리고 선물포장으로 보라색 리본을 묶여서 나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도라지정과는 깨끗히 버블세척을 통해서 만들어지는데, 도라지정과를 슬라이스처서 도라지절편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도라지미 약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도라지절편 3가지종류로 만들어집니다.

    도라지만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도라지미는 산아농부와 함께 도라지를 직접 재배하고 있습니다. 저가형 수입산 중국산 도라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유통기한이 긴 수입산 도라지 중국산 도라지가 아닌, 직접 재배한 국내산 약도라지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정말 정직하게 하고 있구요. 그리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최대한 청결한 상태로 만들고 있습니다. 깐깐하게 관리되는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도라지미 약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도라지절편은 정말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아이스박스가 필수인데요. 사실 도라지정과의 경우 건조를 통해서 포장되기 때문에 실온보관시 상할우려는 적습니다. 그리고 도라지청은 만에하나를 대비해서 아이스박스로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만큼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에는 첨가물이 전혀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오랜시간 다려만들고, 정직하게 저희가 직접 재배한 도라지를 온전하고 바르게 들어갔기 때문에 건강한 맛을 느낄수 있을 꺼라 생각됩니다. 많이 달지도, 많이 쓰지도 않는 도라지미 약도라지청에서 건강을 찾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후덥찌근한 날씨속에서 서로에게 조금 말을 아껴가며, 조심하는 자세로 생활한다면 오늘하루도 소중하게 지낼수 있고, 행복한 발자국을 남길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글을 써봅니다. 아무쪼록 오늘하루도 순간순간 행복하시길 바라며, 건강하게, 잘마무리하세요. 감사합니다.
  • 2019년 07월 14일 안녕하세요.

    1000일의 정성을 담는 도라지미입니다. 날씨가 아직 폭염의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더워지고 있네요. 작년의 정말 무더웠던 날씨를 생각하면 아찔하고, 지금도 준비중인 마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조심해야겠어요.

    저희는 계속해서 도라지미의 제일 중요한 약도라지밭에 풀을 뽑고 있는데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비가 와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정말 비가 자주 오지 못해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올해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도라지의 발아가 완전하지는 못해요. 그래서 열심히 가꾸고 있는 중입니다. 잡초는 매일매일 뽑아주는 시기이구요. 하루라도 빠지면 힘든 나날을 보내야합니다. 아무쪼록 올해도 아무탈없이 도라지미의 제일 중요한 약도라지가 잘자라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직접 재배한 도라지미의 제일 중요한 약도라지를 통해 도라지미 약도라지청 도라지정과 도라지절편을 만들고 있으며, 꾸준히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고, 그리고 낮에는 덥다보니, 창문을 열고 자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같아요. 아무쪼록 조심해야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요즘 도라지효능을 찾아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같아요. 그래서 도라지배즙, 배도라지즙 등을 찾으시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약도라지청을 전문적으로 만들며, 지인선물용으로 도라지정과를 만들어 포장해서 판매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저도 많이 찾아보고 있기도 하는 부분입니다. 아무쪼록 건강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열심히 건강관리해서 오래오래 살고 싶은 생각이 있는 것보다도 자식들을 위해서 건강관리가 필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하루도 모두 수고많으셨고, 내일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라며,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