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all써지컬 돌핀 팔찌/발찌 너어어어어무 맘에 들어요 발찌로 주문했는대 헐...제 발목이 코끼리였네요 ㅠㅠ 작아서 팔찌로만 가능할 듯 요 하지만 너무 이뻐서 굉장히 만족입니다.
     | 알바숲_폴타라
  • 무지개🌈 레인보우 비즈 팔찌/발찌 우정팔찌로 주문햇는데 사이즈도딱맞고 매일차고다녀요 재구매또하려구요 ㅎ
     | 김은양
  • 돌핀 귀걸이 선물용이라 빨리 보내달라고 요청 드렸더니 이틀만에 귀걸이가 왔습니다... 너무 예뻐요! 아직 선물은 안 줬는데 맘에 들어할 것 같아서 벌써 뿌듯합니다 🥰 예쁜 귀걸이 감사해요!
     | ______nopls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1월 16일 안녕하세요!
    또 또 무지개 시리즈 신상을 제작해버린 비잉입니다😭
    무지개 덕후는 .. 어쩔 수 없나봐요
    이렇게 제작해도 예쁘고 저렇게 제작해도 예쁘고..
    저혼자 앓기도 벌써 오래되었네요 ㅎㅎ

    이번엔 조금 색다르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구름 반지도 제작해보았어요☁️🤍☁️🤍

    뭉게구름을 생각하면서 톤은 비슷하지만 크기와 색이 미세하게 다른 재료들을 이용해 제작해보았답니다!
    전체적으로 하얗기 때문에 색이 다양한 무지개 반지와의 궁합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ㅎㅎ

    구름 반지는 비즈 종류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완벽한 대칭으로 갯수를 맞추어 제작하려면 사이즈가 3가지밖에 나오지 않는답니다ㅜ
    그래서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으시다면 저에게 메세지를 꼭 보내주세요!
    옵션에 없는 사이즈는 갯수를 조절해야해서 비대칭으로 반지가 마무리되기 때문에 이를 충분히 설명을 드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필요에 따라 실물 사진을 먼저 확인하실 수도 있고요!
    사실 대칭, 비대칭이 많이 티가 나는 것도 아니고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모르시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여러분들은 사진만 보고 구매하시는 거잖아요! 그래서 꼭 안내를 받아주시길 부탁드려요🙏🏻

    ✔️저번주 신상인 빈티지 비즈 반지는 오늘로 할인이 마감됩니다! 이틀 연장된 이유는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세번째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뭔가 롤리팝이 떠오르는 귀여운 컬러 조합의 반지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저번주 할인 작품들과 오늘부터 시작된 신상할인이 겹치는 오늘!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지켜봐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 2019년 11월 09일 레인보우 매듭 반지 타임 세일 종료!

    주문해주시는 거의 모든 분들이 다른 반지들과 같이 주문해주시고 계세요!
    업로드한 사진과 같이 다른 매듭 반지들과의 궁합도 좋고,
    비즈 반지와 착용해도 빈티지한 무드로 착용 가능하세요 :)

    저는 요즘에 라이더자켓에 같이 착용하고 다니는데 더 시크한 무드를 뿜뿜 풍기게 해준답니다!

    사이즈 선택이 망설여 지신다면 언제든 메세지주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며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2019년 11월 07일 저번주 신상 할인은 오늘까지입니다!
    자정 이후로는 할인율이 조정되니 높은 할인율로 데려가세요😉

    이번주 신상 할인과 겹치니 더욱 더 좋은 기회랍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