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고릴라스윗츠

일본 동경제과학교를 졸업하고 유튜브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작가 팀세이카가 운영중인 수제디저트샵 고릴라스윗츠입니다

history

"디알못 한국남자 일본에가서 디저트에 눈뜨다" 일본유학시절 우연히 맛본 디저트에 매료되어 진로를 변경하여 파티셰의 꿈을 이루기위해 동경제과학교를 입학하였습니다. 졸업후 한국으로 돌아와 국내외 각종 디저트 대회에서 참가하고 설탕공예 및 베이킹 영상등을 만들어 팀세이카라는 채널명으로 유튜버활동도 하였습니다. 2018년 12월에 '고릴라스윗츠'라는 수제디저트샵을 오픈하여 매일매일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idea

"좋은재료는 거짓말을 하지않는다" 엄선된 좋은재료로 전문적인 제과지식, 기술등을 활용하여 멋보다는 맛에 중점을 두어 재료의 깊은 맛과 다양한 텍스쳐를 가진 디저트를 만들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identity

"기본에 충실한 디저트" 위생, 좋은재료, 음식을 대하는 태도등의 기본적인 요소를 충실히 지키며 만든 디저트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라는 신념으로 제품을 연구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ideal

"디저트의 대중화" 일본에는 제과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국의 가로수길같은 곳뿐만 아니라 조용한 동네의 골목, 시골등에도 수많은 제과점에서 맛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곳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여러종류의 구움과자, 케이크, 봉봉초콜릿 등을 사먹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한국에 돌아가면 꼭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는 가게를 열자고 마음 먹었었습니다. "고릴라스윗츠"의 아이디어스 입점은 그 목표의 첫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