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7월 09일 더순수에서 가장 많이 쓰고 있는 에센셜오일이 라벤더오일 입니다.
    오늘은 라벤더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능 중 하나인 수면 개선 효과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보완대체의학 저널에 올라온 연구 입니다.
    제목은 "라벤더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가 혈청 멜라토닌 수치에 미치는 영향"이에요.
    멜라토닌은 수면과 관련이 있다보니 불면증치료제로도 쓰이고 있어요.
    피부과학적 효능으로는 수면을 취하게 하는 멜라토닌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스트레스를 줄여주기 때문에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실험결과 노인들은 아로마테라피 받기 전에 평균 멜라토닌 수치가 102.3±33.4pg/ml였으며, 최종 평균 멜라토닌 수치는 132.5±42.3pg/ml였습니다
    약 30% 가량 증가되었어요. 노인 여성의 경우, 아로마테라피 받기 전 평균 멜라토닌 수치는 101.8±33.1pg/ml이고 8회 시험 후 134.2±41.6pg/ml입니다.
    노인 남성의 경우, 받기 전 멜라토닌은 103.9±35.3pg/ml이고 최종 멜라토닌은 127.3±45.4 pg/ml로 비슷한 결과가 관찰 되었습니다.
    ♦️결론 : 라벤더 에센셜오일을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는 혈장 멜라토닌 수치를 증가시켜 수면을 편안하게 도와줍니다.(불면증 완화, 수면장애 개선)♦️
    💗특히 더순수 아로마테라피 라벤더 바디스크럽은 라벤더오일과 사해소금 성분이 함유되어 집에서 각질제거, 마사지 및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홈스파(HOME SPA) 제품 입니다.💗
    더순수는 언제나 SCI(E)급 논문 자료를 출처로 여러분들께 최대한 쉽게 설명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2020년 07월 07일 PEG Free, 피이지 무첨가 공정 또는 천연화장품이라고 하면서 폴리소르베이트, 라우레스, 스테아레스 같은 성분을 쓰시는 화장품을 보셨나요? 이런 성분들도 모두 PEG 계열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PEG계열 성분들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PEG는 폴리에칠렌글라이콜의 약자로 폴리에칠렌옥사이드 또는 폴리옥시에칠렌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에칠렌옥사이드 구조식을 여러개 가지고 있으면 PEG가 된다는 의미에요.
    ICID(국제화장품성분사전)에서 확인하면 폴리소르베이트는 PEG계열이라는 것이 확인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폴리소르베이트 20의 다른 명칭은 PEG-20 Sorbitan monolaurate 입니다.
    라놀린알콜의 폴리옥시에칠렌 구조로 만든 라네스(Laneth) 성분도 폴리에칠렌글라이콜 PEG라고 적혀있어요. 라우레스 역시 라우릴알콜의 PEG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가장 나쁜 것은 "우리는 SLS, PEG를 사용하지 않습니다"라고 해놓고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를 쓰는 것 입니다.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는 SLS(소듐라우릴설페이트)의 에톡시구조로 PEG를 만든 성분 입니다. 그래서 하단에도 다른 명칭으로 PEG(1~4) Lauryl ether sulfate(피이지 라우릴 에테르 설페이트)라고 적혀있습니다
    최근 천연클렌징오일, 천연클렌징폼이라면서 소르베스 원료를 사용하는 업체들을 보고 당황스러웠어요. 소르베스는 솔비톨의 PEG 에테르 구조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아셔야 해요.
    만약 업체가 PEG인지 몰라서 이런 원료를 쓰고 광고를 했다고 하면 원료의 자료를 파악하지 않고 짜깁기로 화장품을 만들었다는 소리 입니다.
    만약 알고 이런 원료를 썼다고 하면 진짜 사기꾼이 되는 것 입니다. 이미 이런 원료를 쓰고 광고를 했다는 것 자체가 빠져나갈 구멍이 없습니다.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브랜드가 정말 참된 브랜드일까요? 곰곰히 생각해보셔요. 정답이 나오게 됩니다.
    더순수는 올바른 정보를 고객님들께 알려드리고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020년 07월 03일 예전에 올리브리퀴드는 천연계면활성제가 아닌 PEG계열의 계면활성제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몇몇 천연화장품 업종 및 DIY 업종에서는 올리브리퀴드를 사용하면서 천연화장품, 유기농원료를 사용했다고 과대&허위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올리브리퀴드의 화장품성분명(INCI)은 올리브오일피이지-7에스테르(Olive Oil PEG-7 Esters)라고 표기를 합니다.
    올리브리퀴드의 원료명이 Olivem 300 이며 화장품법상 원료명을 전성분에 기재할 수 없습니다.
    간혹 천연방부제 및 아로마오일 원료명으로0 전성분 표기를 하게 된 업체들이 보이는데 화장품법 위반입니다.
    간혹 올리브오일과 피이지의 에스테르 화합물인데 올리브오일이 천연 베이스라고 하면서 천연원료라고 하기에 제가 반박해드리겠습니다.
    첫째 올리브오일과 피이지의 결합이며 올리브오일이 천연베이스라고 하면
    PEG-60 Hydrogenated caster oil은 천연입니까? 캐스터오일(피마자오일)은 천연입니다.
    하지만 이 원료를 그 누구도 천연원료라고 하지 않습니다.
    둘째 원료회사 및 DIY 원료 공구몰에서도 올리브리퀴드는 피이지계열이라는 것이 명시되어있으며 원료를 구매시 원료시험성적서와 MSDS를 받게 됩니다.
    만약 올리브리퀴드가 PEG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는 것이 더욱 문제입니다. 이 말은 구매를 할 때 확인도 하지 않았거나 원료성적서 및 MSDS를
    Olivem 300이 PEG라는 것이 나쁜게 아닙니다.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리지 않고 제품을 과대광고로 판매하였다는 것이 나쁜 것 입니다.
    소비자들에게 거짓말로 현혹시켜 부정확한 제품을 판매하시는 것은 사기꾼과 차이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더순수는 화장품법을 준수하며 고객님들께 정확한 자료를 토대로 연구하고 제조하여 좋은 제품을 출시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