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작가 이야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뉴트로 한라산 소주 너무 예쁜데 생각보다 작네요 ㅠㅠ
     | WSBS
  • Jeju Island 휴가때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고 무엇보다 옷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요^^ 받자마자 바로 입어봤는데 재질이 부드러워서 좋은것 같아요 휴가때 커플티로 남친이랑 입으려고 두개 구매했는데 빨리 입고 휴가 가고싶네요^^ 잘입을게요 감사합니다
     | 김미화
  • 제주도 돌하르봇 빈티지 티셔츠 약간 거친듯한 느낌의 소재와 천연염색한듯한 색상이 완전 잘 어우러져서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깔별로 다 구매해서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뙇~ 제품 구매하고서 기다리는거 지루했는데 배송도 엄청 빨리 와서 너무 좋았어요~ 잘 입겠습니다~~~
     | zoo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7월 01일 [여름 할인]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요즘입니다만,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람, 코 끝에 전해지는 바다 내음이 아름다운 제주도의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애월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7월 할인 세일에 들어갑니다.
    제주도의 청량함을 가득 담은 애월에서 티셔츠들을 입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2020년 06월 10일 *** 신제품 출시 릴레이 3일 할인 이벤트 ***

    2020 올 여름을 강타할 돌하르봇 티셔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애월에서 상품들에 대해 릴레이 3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6일 ~ 6월 9일 봄제주도, 여름제주도, 가을제주도, 겨울제주도
    6월 10일 ~ 6월 12일 Jeju island at, SEOGWIPO, Mt.HALLA, JEJU CITY
    6월 13일 ~ 6월 15일 비양도, 가파도, 마라도
    6월 16일 ~ 6월 18일 만다라, 곽지과물
  • 2020년 05월 30일 푸른바다 저 멀리... 새희망이 넘실거린다.
    하늘 높이 하늘 높이 뭉개구름 피어난다.
    헤엄쳐라 거친 파도 제치고 달려라 땅을 힘껏 박차고
    내 이름은 내 이름은 내 이름은 캔디

    서기 2050년 세계는 급격한 온도의 증가와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세계 주요 메가시티들은 모두 파괴 되었다. 30년 전 발생한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시작된 이후,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이러스들이 끊임없이 출물하고 있었다. 온도 상승으로 시베리아의 동토층이 녹아 수십만, 수백만 동안 얼음속에 봉인되어있던 바이러스들이 공기 중에 노출되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사람들은 서로를 만나는 것을 극도로 피하고 거주지에서 머물며 생활하고 있고, 거리에는 토끼와 거북이, 두루미, 삼천갑자... 아니... 코끼리와 야생화된 개들, 온갖 곤충이 활보하고 있으며, 식물들은 온도상승과 강수량 그리고 대기중 탄소 농도의 증가로 인해 거대 식물들로 변화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 사이로 물건을 배송하기 위한 드론들이 뛰거나 날라다녔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인구의 감소가 계속되었지만, 인류는 자신의 DNA속에 각인된 호모루덴스 밈(Meme)으로 인해 각종 혼자놀기 기술을 발전시키게 되었다. 이전 시대에 즐기던 모든 스포츠는 벽에 공을 튀기며 노는 이른바 '벽치기'로 대체 되었고, 함께 모여서 웃고 떠들고 경쟁하던 것들은 대부분 온라인 상으로 옮겨가게 되었다.

    이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권력은 작동하고 있었으며, 자본의 이익율을 증대시키려는 자본 스스로의 메커니즘은 기업과 정치 그리고 종교가 삼위일체된 초강력 국가통제 시스템을 구축해가고 있었다. 전세계를 단일한 권력과 시스템으로 장악하려는 보이지 않는 세력들은 태평양 마리너스 해구 깊은 곳에 비밀기지를 건설하여 세계정복을 꿈꾸고 있었다. 이 곳는 나베트럼프19 기지로만 알려져 있을 뿐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세계에서 발달된 인터넷 인프라와 선진적 방역 시스템으로 코로나 이후의 세상에서 가장 발달된 문명을 만들어가던 한국의 제주도에는 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 위한 준비가 시작되고 있었다. 닥터 MK와 닥터 오또카지는 인공지능 기술과 양자역학 추진체를 이용하여 입자였다가 동시에 파동인 사이보그 로봇 'Dor Harrrr Bot'을 개발하여 1차적인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Dor Harrrr Bot'의 시험 성공 소식에 스스로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가 된 케빈위웍 박사와 한 때 SF영화 감독으로도 유명했던 리들리 큐브릭 박사도 동참하게 된다. 하지만 이들은 곧 커다란 벽에 부딛치고 만다. 보이지 않는 압력에 의해 연구비 지원이 중단되고 만 것이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 박사들은 단하나의 방법 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실천에 옮기게된다. 바로 'Dor Harrrr Bot'의 상세 설계도가 담기 티셔츠를 팔아서 연구비를 충당하기로 한 것이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후보 티셔츠 공개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