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product filter
321팩토리 321factory
무배💙여름신상🔥푸른바다나비 귀걸이
30% 13,900
19,800원
무료배송
NEW
(15)
후기
상자를 열었는데 일단 포장이 넘 이뻐서 놀랐고 안에 상품이 넘 이뻐서 또 한 번 놀랐어요! 실물 진짜 넘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비집게는 지금 제 머리에 이쁘게 앉아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서해바다 월곶포구 천승수산
[서해안 월곶포구] 간장게장 (국내산)
29% 39,000
55,000원
안전식품
(518)
후기
제가 알을 안 좋아하는데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일단 크기도 괜찮고 알도 엄청났어요! 쭉쭉 먹는데 간장이 많이 짜지도 않고 속까지 살이 꽉찬 맛있는 게장이었어용 진짜 잘 먹었습니당 양념게장도 사서 잘 먹었어요 감사해용
다프네이처
7월특가🏝보라카이&몰디브 바다젤캔들
50% 6,400
12,900원
(24)
후기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다녀왔었는데 백사장 모래도 그렇고 환상적인 그 바다의 색상입니다. 작품의 색감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바라볼때면 그때의 향수로 젖어듭니다.
쏘아트 Sso_Art
🐬바다돌고래 실버 폰케이스💙
18,000
(82)
후기
넘넘 예쁘네요~ 케이스 볼 때마다 바다 생각나서 기분이 좋아져요~ 배송 언제되나 목 빠지게 기다렸네요~ㅠ ㅋㅋ 사이즈도 딱 맞아요~
서해바다 월곶포구 천승수산
[서해안 월곶포구] 양념게장 (국내산)
36% 25,500
40,000원
안전식품
(127)
후기
살도 많고 맛있어요
바다의시간
바다의시간 하늘 구슬 키링
13,000
(15)
후기
너무 너무예쁘죠ᆢ♡ 저는 휴대폰에 달고파서 휴대폰걸이로 주문해서 아이디어스 다른상품인 "펄드롭 큐빅보석" z플립케이스 제품과 같이 주문했는데 서로 상생하며 더 잘어울리는듯해요. 제 폰ᆢ 원래도예쁜데 세상예쁜거있죠ㅠㅠ 예쁨주의ㅡㅜ 너무 마음에 들고ᆢ 아기 젖먹이다 옆에 둔 폰으로 우연히 휴대폰 빛 앞에 구슬이 뒤집어져있었는데 바다에서 구름위를 바라보는것 같이 갑자기 뭉클함을 느꼈어요. 다른곳에 있는 기분이 느껴지네요. 두근거리는 행복을 산 느낌이에요. 작가님 노트도 감사해요. 저는 쓸데없이 종이에 구매해주셔서감사합니다 같은 딸려오는거 개인적으로 버리게되고 쓰레기되서 안좋아하는데 작가님 글은 뭔가 뭉클했어요. 작품같이 뭉클함이 느껴졌던ᆢ 카드도예뻣구요ㅠ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쓰는동안 행복할듯 해요, 아기가 먹으려고 달려드네요ㅎㅎㅎ 알콜소독했어요ㅎㅎ
제철바다
장인이 만든 숙성 대광어회
32,900
안전식품
(157)
후기
항상 믿고 먹는 집이지요 감사합니다♡♡^^
다프네이처
🏝보라카이&몰디브 바다젤캔들_콜크보틀
18,900
(15)
후기
정말 마음에 들어요😍😍😍 향도 달달한 향을 주문했는데 너무 좋구요 인공적인 게 아닌 거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색상이 죽여줍니다👍👍👍 표현이 좀 그랬지만 받아보시면 맘이 편해지는거 같아요🥰🥰🥰
아담공방
✨7월 15일까지 할인✨바다를 담은 스마트톡2
25% 9,000
12,000원
(36)
후기
배송 빠르고 무난합니다
파랑숲
바다 키링 - 손안에 작은 바다 열쇠고리
20% 48,000
60,000원
(204)
후기
하~ 1,2,3,4 면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할말이 없네요 사진은 2면이지만 제가 받은건 4면이 다 달라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ㅜㅜ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꼭 추천하고 싶어요. 저도 바로 하나 주문을 또‥ ㅋ
NINETY-NINE DESIGN
<여름맞이 할인> 나만의 바다조각
33% 8,000
12,000원
(1)
후기
너무너무 이뻐용!😚 배송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색상은 투명하게 푸른 색으로 부탁 드렸는데 딱 원하던 색상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옆에서 봤을 때 진짜 파도가 잔잔하게 치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어요 바다가 보고 싶을 때 보게 돼요 너무너무 이쁜 작품 감사드려용🥰
닥터수달
⭐입점할인⭐바다를 담은 상괭이 키링
28% 13,000
18,000원
NEW
(9)
후기
잘 받았습니당~~^^♡ 이쁘네요 자동키에 달았어요~~
서해바다 월곶포구 천승수산
[서해안 월곶포구] 자반고등어 (국내산)
31% 6,900
10,000원
안전식품
(67)
후기
조만간 재구매합니다 별표 다섯개 넘게 가능하면 더드리고 싶어요
바다의시간
보라빛 노을을 담은 하늘 구슬 키링
13,000
(5)
후기
배송도 빠르고 예뻐요! 좀 무거울 줄 알았는데 되게 가벼워요👍
해안정원
🌊시원한바다를닮은그대
10,000
(32)
후기
지인이 너무 좋아해줬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보내주셨던 걸로라도 대신ㅠㅠ 정말 감사해요 너무 예쁘고 청량해서 깜짝!! 다음에 다시 돌아올게요ㅎㅎ 그때도 잘 부탁드려요!!
파랑숲
고래의 꿈 - 바다램프
20% 150,000
187,500원
무료배송
(3)
후기
가격이 비싸서 몇 번이고 고민했지만 요즘 향유고래 보는 맛에 삽니다ㅋㅋㅋ 아! 생각보다 크기는 작으니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벨루가와 향유고래 중 되게 고민했는데 저는 거대한 향유고래를 픽했습니다!
순빛공방
바다 한잔🏖소주잔
7,000
(89)
후기
핑크/보라/파랑 선택했는데 요렇게왔어요. 술담으면 이런느낌일것같아서 물담아 촬영했어요 역시 찐한색을사야 잔에 색 올라오고 이쁘네요 보내주신 서비스 하리보도 잘 먹었습니다.
이랑블루
바다정원 악세사리 트레이
32,000
(43)
후기
너무 이뻐요 실제로는 입체적이라서 다양한 각도에서 보니 더 이쁘네요 파도 부스러지는 거까지 표현도 되잇고 잔잔한 바다 모습 너무 섬세하고 이쁘게 담아놓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밤상점
🌊밤바다 체크 미니파우치
22% 7,000
9,000원
(18)
후기
너무 귀여워요ㅠㅠ 잘 없는 기종이라서 맞춤으로 만들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주 튼튼하고 견고해요 중간에 다른 디자인으로 바꿨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너무 귀엽고 좋아요~~
바다의시간
소중한 사진을 품은 우주 팬던트 키링
8,500
(5)
후기
잘받았어요!! 작가님도 친절하시구 빤짝빤짝 너무예뻐요 !! 손편지받고 마음이 따듯해졌어요ㅠㅜ 너무감사합니다! 1주년기념으로 군인남자친구한테 보내줄거에요💕 +) 사진인화까지 여쭤보았는데 진짜 정보 다 알려주시고 인화까지해서 끼워넣었습니다ㅠㅠㅠ너무예뻐요 번창하세요진짜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