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product filter
디어 벨 (Dear, Belle)
상반기결산할인💕로즈골드 티어 목걸이💧
28% 10,000
13,900원
(185)
후기
예뻐요 ㅠㅠ 사은품도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ㅠㅠ
321팩토리 321factory
무배💙인기폭발💕로즈원형큐빅레이어드목걸이
33% 10,000
14,900원
무료배송
(123)
후기
선물로 줄 거라 뜯어보진 못했는데 좋아할 것 같아요! 배송 빠르고 친절하십니다ㅎㅎ
321팩토리 321factory
무배 특가만원🌸로즈골드꽃 귀걸이/귀찌
33% 10,000
14,900원
무료배송
(168)
후기
생각보다 가벼워서 더 좋았어요! 언발로 할까 고민많았는데 만족합니다ㅜㅜ 너무예뻐요🥰🥰
아뮈잔트 캔들
딥슬립 로즈 스프레이
21% 11,000
14,000원
(305)
후기
진짜좋아요 무조건재구매각이에요
모어티엡 more tf
로즈골드추가!💗B급할인담수진주목걸이
9,900
(175)
후기
배송 오자마자 기대하면서 뜯었는데 너무 기대 이상으로 예뻤고 반짝 반짝 했어요 증명 사진에 같이 차면 예쁠 것 같아서 급하게 시켰는데 빨리 보내주시고 작가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메세지로 이것저것 질문할 때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
프롬콥스 (프롬솝)
[🌹생장미향] 리코 로즈 솝
10,000
(11)
후기
항상 쓰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리키상점
🌹 로즈 & 나비 🦋 체인 스트랩 폰 케이스
13% 19,500
22,500원
NEW
(9)
후기
진짜 고퀄리티ㅜㅜㅜ 박스 열었는데 깜짝놀랐어요..! 포장도 너무 이쁜데 작가님 손편지까지ㅜㅜㅜ대박감동❣️ 그리고 무엇보다 케이스가 미쳤어요 너무 이뻐...🥳🥳 은장 체인 적당히 빛나는 게 진짜 은은하니 이쁘고 손으로 잡았을 때 체인 두 줄 딱 껴지는 게 거울샷 찍으면 진짜 이쁠 것 같아요ㅜㅜ 넘나 성공적인 구매.,,,. 튼튼하게 잘 붙어있는 것 같고 무광블랙이라 오래 잘 쓰겠네요 작가님ㅜㅜㅜㅜ진짜 계속해서 신작 내 주세요 너무 최고에요ㅜㅜㅜ❤️❤️❤️❤️❤️❤️
베일링
💛엔틱 로즈링💛
36% 18,000
28,000원
(10)
후기
좋아요~ 너무 예쁩니다~
디어 벨 (Dear, Belle)
생일선물💫로즈골드 탄생석 팔찌&발찌💕
12,000
(112)
후기
여름이라 발찌 친구들에게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퀼리티 너무좋아요~반짝반짝 예쁘게 잘 하고있고 친구들도 맘에들어했어요!! 사은품도 챙겨주시고 재구매의사 있을정도로 만족하는 작품입니다!
로즈블랑슈
플라워 웨딩 석고방향제 결혼선물(웨딩석고+선물상자)
45% 9,900
18,000원
(222)
후기
일단 포장 너무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부서진곳 하나없이 왔어요! 생각보다 더빨리왔고 너무너무 이쁘네요ㅎㅎ 크기는 생각한거보다 작은데 향기도 너무좋고 예뻐요~ 조명 추가했어도 이뻤을거같아요!! 여러 문의에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는대로 잘나와서 좋아요~! 또 선물할때 이용하러 올게요!!
로즈블리
케이크토퍼 주문제작 부모님 생일 생신 환갑 칠순 선물
33% 8,000
12,000원
(3)
후기
빠른 배송과 예쁜 디자인 감사합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요^^
피그모먼트
♥️무배♥️로즈골드♥️러브액츄얼리 목걸이
30% 14,000
20,000원
무료배송
(84)
후기
엄마께 선물드렸는데 흔하지 않고 예쁘다고 넘 좋아하셔요ㅎㅎ어두운 계열 옷이랑도 잘어울리고 간단히 착용해도 살짝 튀면서 예뻐요
소유템(soutem)
로즈골드 데일리 볼 써지컬 발찌 팔찌
41% 8,900
15,000원
(56)
후기
안녕하세요~^^ 6월 6일에 주문했고, 9일 저녁에 받아서 11일에 처음으로 착용했는데 끊어져버렸어요~~ 무척 당황하여 메시지 남겼더니, 작가님께서 친절하게 답변해주셨고, 무상으로 as를 해주셨습니다~ (도금색이 벗겨졌다고 하시며 교체도 해주셨다고 해요~ 감사해요!!) 총평 먼저 말씀드리자면, 만족해요! 끊어졌던 것은 제가 가만히 앉아있는 직업이 아니라 제 부주의함이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좀 더 오래 착용해보고 후기를 쓰는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바닥에 철푸덕 주저앉아도 괜찮구요!! 깃털같아서 안했다고 착각한적도 많아요ㅋㅋ 전혀 거슬리지않아요~~ 되게 고급져보여서 주변사람들이 어디서 샀냐고도 물어봐요~ㅎㅎ 올 여름엔 데일리 볼 써지컬 발찌와 함께 해보세요^^ 바쁘실텐데 주말에 수리해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려요! 작가님 다른 작품들 많이 보러올게요^^
어반블루메
블랙로즈 한송이 시들지않는 프리저브드플라워
32% 15,000
22,000원
(7)
후기
정말 예쁘고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이틀도 안걸려서 왔네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꽃도 잘 고정되어서 하나도 파손 없이 왔어요 기본 꽃으로만 했는데도 너무예뻐요 감사합니다 자주 에용할게요:)🖤
아비엥또
로즈쿼츠귀걸이증정🎁🌸핑크핑크 로즈쿼츠체인팔찌발찌
15,000
(19)
후기
작가님께서 손목둘레 체크하신다고 메시지 주셨는데 알림을 꺼놔서 몰랐네요. 근데 다행히도 적당히 헐렁해요. ㅎㅎ 암튼 실물 보는 순간 숨멎....사진보다 백만배는 더 이쁩니다 ㅠㅠㅠㅠ 다른거 찜해둔 작품 조만간 막 지를거 같아요~~^^ 넘 예쁜 작품 감사합니다~~~
신선한 베이비
바디스프레이 블랙팬시로즈🌹
25% 14,900
19,900원
(25)
후기
샘플로 받아보고 향이 좋아서 구매했었는데 할인하길래 또 구매했어요🤣🤣 고급스런 장미향이라 바디랑 룸스프레이로 뿌리기 좋아요😆🧡
보아이 Beau;i
❗️로즈골드 재입고❗️써지컬 미니하트 통통 목걸이
11,900
(59)
후기
어디든 잘 어울려요 팔찌랑 세트 느낌으로 실버로 샀는데 색상 선택 정말 잘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 은근 단정하면서도 튀는 매력이 있네요
보아이 Beau;i
로즈골드 올써지컬 돌고래꼬리 전체자개 목걸이
30% 11,900
16,900원
(46)
후기
넘넘 예뻐요ㅠㅠ 역시 옵션은 전부 챙기는게 좋네요. 너무 만족해요! 잘쓰겠습니다!!
루미스톤 (RUMISTONE)
선착증정🌙 델루나 로즈쿼츠 막대비녀 2탄
21% 13,900
17,500원
NEW
(0)
후기
리리로즈(Llyrose)
신상할인 🌹로즈베리🍒 크로스 원피스 앞치마
18% 27,000
33,000원
(1)
후기
패턴도 너무 예쁘고 주머니도 깊어서 교사로써 입기 편했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