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꿀잠 홈퍼퓸<슬립 솔루션>50ml 이틀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요~하루는 혼자 사용해보고 하루는 남자친구랑 함께 사용했는데, 평소에 저는 잠을 잘 못이루는 편이었는데 확실히 이 제품을 사용한 후로 맘이 편안해지면서 잠을 더 잘 자게 된거 같아요 자기 전에 잡다한 생각들로 잠못이룬적 많은데 이 제품 사용한 후에는 딱히 잡다한 생각이 든 적은 없네요 정말 맘을 편안하게 하는거 같아요. 남자친구랑 있을때도 썼는데, 남자친구는 평소 잠이 금방 드는 타입인데 이 향이 정말 미친거같다며 눕자마자 눈을 떴는데 아침이었다 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잠들어서 엄청 푹 잤다고 합니다:) 평소 잠 잘 자는 사람이 써도 좋은거 같아요~무엇보다 그냥 향 자체도 너무 좋아서 방향제로 뿌려놓고 싶은 느낌!ㅎㅎ다 쓰면 재구매할게요~
     | 이은솔
  • 모기 굿바이<모스키토 솔루션>100m 친구에게 선물했더니 무척 좋아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아기 있는 집이라 에프킬라 걱정했는데 잘됐다 하네요ㅎㅎ
     | ㅎㅈㅇ
  • 모기 굿바이<모스키토 솔루션>100m 배송도빠르고 뽁뽁이에 싸져서 안전하게 잘왔어요 ㅎㅎㅎ!! 디자인도 너무이쁜 🤭... 모기많이물리는 남자친구선물용이라 제가직접써보진않았지만 남자친구도 좋아할거같네요 ㅎㅎㅎ 정성단긴 편지도 감동입니다 ..❤️ 이쁜상품앞으로도 많이 팔아주세요 ㅋㅋㅋ!😻
     | 윤깍쟁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7월 22일 [긴급공지]
    안녕하세요, 스보헴입니다. 갑작스럽게 배송 지연 공지를 올리게 되어 송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려요.

    제작을 담당하는 조향사가 디스크 탈출증으로 응급실에 실려간 후 시술을 하기 위해 급히 입원을 한 상황입니다.

    현재 재고가 있는 홈퍼퓸 류는 무리없이 출고가 가능하지만, 캔들류는 마침 재고를 만들어야 하는 주간이었던 지라 재고가 부족합니다.

    캔들을 주문하신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배송가능 일정을 상의하여 조정하겠습니다.

    배송에 차질이 생긴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이런 문제 없도록 건강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19년 07월 20일 ✨배송공지✨

    7월 30일(화) 부터 8월 1일(목)까지 사무실 이전 관계로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이 기간 중 특정 날짜에 제품을 받으셔야 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준비할 수 있도록 미리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07월 11일 [모기 안녕, 모스키토 솔루션]

    주말에 모스키토 솔루션으로 해프닝이 있었어요.

    고객님께 전화를 한 통 받았는데, 실수로 아이가 모스키토 솔루션을 좀 마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병원에 가시는 길이라고 하셔서 전성분을 문자로 알려드렸는데, 의사선생님이 보시고 천연성분이라 괜찮다고 하셔서 위세척은 하지 않았대요.

    다행히 아이도 잘 지내는 걸 월요일에 다시 연락드려 확인했지요😅

    (모스키토 솔루션 마셔도 된다는 뜻이 아닌 거 아시죠?!)

    향수를 마시는 사고가 종종 아이들 있는 집에서 생기곤 하는데, 향수에 포함된 에틸알콜, 그리고 인공향료가 문제가 되는 편이에요.

    많이 마시면 도수높은 술을 마시는 것과 같아서 위세척을 해야 할 때도 있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보관에 대해 좀 더 면밀히 주의사항 안내를 드려야겠다 생각하게 되었어요.

    내친 김에 모스키토 솔루션에 대해 설명을 드리면 더 좋을 것 같아 오늘은 모스키토 솔루션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스보헴의 아트디렉터는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 가면 꼭 혼자서만 모기를 물리는 그런 사람이었어요.

    그리고 스보헴의 조향사는 필요하면 만들겠다고 덤벼드는 사람이구요. 친구가 모기밥이 되는 것도 싫고, 또 천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제품을 좀 더 신뢰하실 수 있게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전세계적으로, 그리고 아주 먼 고대부터 사람들은 곤충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식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했어요.

    뜰에 키우기도 하고, 잎을 태우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추출해서 몸에 바르거나, 공기중에 퍼질 수 있게 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죠.

    이런 방충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들은 농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뛰어난 효과를 발휘해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이런 오일들로 만든 많은 버그 스프레이들이 늘 효과가 있지는 않죠.

    그래서 방충식물의 다양한 효과를 다룬 논문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레몬 유칼립투스, 클로브 버드, 레몬 버베나, 붉나무, 란타나, 바질, 민트, 타임, 패츌리, 시트로넬라, 팔마로사, 레몬그라스, 님, 캐퍼라임, 제라늄, 개산초, 울금, 생강, 시나몬, 라벤더... 등등의 수많은 방충식물을 어느 나라의 어떤 환경에서 어떤 방식으로 어떤 모기들에게 실험했는지를 다룬 논문들을 뒤지고 뒤졌어요.

    모기가 주요 질병 매개원인 남미 아프리카 등지에서는 이런 필드 스터디가 타입별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자료를 구하기가 쉬운데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보이는 모기는 구하기가 힘든 편이었어요. 하지만 구하기가 힘들지 없는 건 아니니까요.

    일단 우리나라에 많은 모기들을 찾아냈지요!

    빨간집모기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기이고, 빨간집모기보다 더 작은데 물리면 따가운 작은빨간집모기는 일본뇌염의 주 매개체라고 하고요.

    해안가에 서식해서 바닷가모기라고도 불리는 토고숲모기는 독하죠.

    그리고 우리나라가 아열대화되면서 열대 지방에 사는 흰줄숲모기(아디다스 모기라고도 하죠...?)가 원래도 있었는데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이 모기는 지카바이러스와 뎅기열 등의 매개체인데, 다행히 아직까지 한국에서 발견된 흰줄숲모기에서는 이 바이러스들이 발견(모기 사진은 혐오스러우니까 올리지 않도록 할게요...)되지 않았대요.

    이 모기들의 학명으로 방충식물을 연구한 사례를 모두 찾아냈어요!🔎

    또 에센셜 오일들 중 방충효과가 있는 성분들이 어떤 것인지 확인했구요.

    실제로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기피하는 성분은 대부분 휘발성 높다는 공통점을 발견했지요.

    빨리 날아가는 성분들이다 보니, 30분~2시간 밖에 지속이 되지 않는 거였어요.

    하지만 분자가 큰 오일과 혼합하면 방출률이 떨어져 보호 시간이 3~4배 연장된다는 사실도 알아냈어요.

    천연오일을 사용한 제품과 비교하기 위해 퍼메트린이나 피카리딘, DEET, IR3535 등의 살충제의 특성과 따로 공부했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빨리 휘발되는 성분의 오일들은 대부분 그만큼 피부자극이 강한 편이에요.

    피부 안전성은 민감한 문제죠. 시트랄이나 메틸 유게놀 등의 성분 때문에 시트로넬라의 안전농도는 2%, 레몬그라스는 0.1%, 클로브는 0.5%에 불과해요.

    그래서 스보헴은 모기와 벌레들이 싫어하면서도 사람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팔마로사와 라벤더를 병행 사용하고 있어요.

    또 팔마로사와 라벤더는 부드러운 허브향기라 많은 모기기피제의 향이 지나치게 쎄하게 올라오는 것을 최소화해주기도 해요.



    모기의 특성, 성분의 특성, 향기의 특성, 이 모든 요소들을 고려해 탄생한 것이 모스키토 솔루션이랍니다.

    캠핑 가서 텐트 안에 뿌려두면 문을 열어둬도 모기는 물론 다른 벌레들도 다가오지 않구요.

    반려견과 산책할 땐 숲과 산길로 들어가는 일이 많으니 필수적으로 뿌리고 나가요.

    사실 반려견 전용 제품도 만들 수 있어서 저희 개들에게는 뿌려주곤 하는데, 아직 스보헴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여드리진 못했네요.

    차차 보여드릴 수 있기를 저희도 바라고 있답니다.

    모스키토 솔루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요즘 부쩍 성분이나 사용방법에 대해 문의를 많이 주시고, 또 주말의 해프닝도 있었고 해서 스보헴 스토리를 통해 알려드려요.

    쾌적한 여름을 위한 솔루션이 되어드릴 거에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