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2월 03일 안녕하세요 포리롱입니다.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달 12월이 됐네요. 오늘은 눈이 와서 마음도 설레는 하루였답니다.

    지난주에는 아담하고 예쁜 카페에서 아기자기한 규모로 결혼식을 올리신 고객님께서 답례품으로 저희 마카롱세트를 주문하셔서 조금은 바쁜 주간이었어요.

    소박하지만 정성이 스며있는 저희의 마카롱 상자가 결혼식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참 좋아하셔서 저희도 보람도 느끼고 행복했답니다.

    혹시 고객님들 중에서도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시 선물이나 답례품을 생각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이디어스로 메세지 주세요~^^

    더치커피 세트도 준비하였고 스페셜티 커피 '아리차' 드립백 세트도 준비하였답니다.

    이제 날씨도 추워지고 한 해도 저물어가네요~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모든 분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과 설렘 속에서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포리롱일동올림.

    아참~~!! 쿠폰도 발행해드렸어요~^^ 많이 많이 애용해주세요~~^^
  • 2019년 11월 18일 안녕하세요 포리롱입니다~~^^
    내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진데요. 거기다 미세먼지도 평소보다 3배가 많다고 하니깐 더욱더 건강 유의하시구요~

    수능 때 응원의 메세지 담아 참 많은 분들께서 저희 포리롱마카롱과 드립백 그리고 더치커피를 주문해주셨어요.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께서 모두모두 기대했던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면서 저희도 포장을 했었어요~~

    수험생 모든 분들께서 좋은 결과로 원하시는 대학 진학하시길 저희도 마음 다해 응원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가 다가오고 있음을 새삼 느낍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감사하는 분들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문구는 계속 이어집니다.

    주문하실 때 요청란에 원하시는 문구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저희가 직접 정성스럽게 캘리로 적어서 발송해드릴게요.

    그리고 많은 주문에 감사드리며 마카롱 주문시 정성다해 준비한 작은 서비스도 같이 보내드려요~~^^

    앞으로도 저희 포리롱 마카롱, 드립백커피, 더치커피,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포리롱 일동올림.
  • 2019년 11월 06일 안녕하세요. 포리롱입니다.
    다음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듬뿍 관심을 쏟는 주가 되겠네요~~
    어떻게 시작했는지는 잘 모르지만 빼빼로데이에는 살짝쿵 설레이는 마음과 사랑을 담은 선물을 주고 또 받으시겠네요~~^^
    달달하고 행복한 빼빼로데이가 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때를 생각하면 떨리고 긴장되던 수능도 다음주네요!!

    수험생 여러분 그리고 누구보다 고생하시고 가슴졸이고 계실 부모님!! 그동안 참으로 수고많으셨습니다~

    시험날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시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시험 잘 치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희 포리롱도 함께 응원할께요!!

    여러분!! 화이팅이예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