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8월 20일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지만, 한낮은 아직도 많이 덥습니다. 오전에는 예초기로 풀베고, 오후에는 꾸지뽕잎을 채취합니다.

    땀이 비오듯이 흐릅니다.

    일을 하다보면 물을 하루에 2리터 이상 마시는데, 편해서 마트에서 생수를 사다가 마셨습니다. 그러다보니 페트병이 많이 나와서 환경문제가 있어 좀 그랬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스텐보온병에 지하수에 꾸지뽕차를 우려서 가지고 갑니다.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 2019년 08월 14일 기찬꾸지뽕차 고급형 선물세트가 다음주에는 생산될거 같습니다.

    기찬꾸지뽕차 고급형 선물세트 할인 예정

    꾸지뽕차 삼각티백 한개씩 개별 포장하여, 고급스런 종이박스에 20개씩 담았습니다. 2개를 선물세트에 담아서 종이가방도 함께 드립니다.

    일명 싸바리라 불리는 고급형 종이박스는 백화점에 판매하는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을 벤치마킹한 것 입니다. 종이박스 바깥쪽에 있는 패턴에 부분실크처리하여 은은하게 반짝이는 것이 고급스럽습니다.

    부모님이나 주변분들에게 선물하시면 좋아하실 겁니다.

    가격은 종이가방 포함하여 32,000원인데 23,000원 전후 가격으로 세일 예정입니다.

    특히 중장년층에 선물하시면 받는 분이 좋아하실겁니다. 그 분들은 꾸지뽕이 어디에 좋다는 걸 아시는 분리 많습니다.

    다음주에 제품이 나오는대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9년 08월 13일 오늘은 기찬농원 지킴이 천종이, 백종이 아그들을 소개합니다. 이제 2주 정도 되어서 꼬물꼬물 다니고 있습니다.


    이 애들이 산중에 있는 이유는 멧돼지 때문입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으니, 땅속에 있는 지렁이나 벌레를 먹으려고, 농장 이곳저곳을 헤집고 다니고 있기때문입니다.

    오늘은 백종이에게 북어대가리, 북어포, 계란, 미역국을 끓여주고 왔습니다.

    아! 나도 국 좀 끓여주면 좋겠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