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엄지책잡이_각인, 배송 무료! 우편이라 정말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제가 워낙 성격이 급해서....ㅎㅎ 받으니까 딱 원하던 밝기의 원목이고 좋네요:) 일자목이라 독서할때 되도록이면 고개 숙이지 않고 봐아하는데 링끼고 책을 눈높이로 들고 보니까 목도 안아프고 좋아요! 올해는 열심히 독서해보겠습니다.
     | 윤디
  • 엄지책잡이_각인, 배송 무료! 너무 예뻐요 ㅜㅜㅜㅜ 생각보다 작긴한데 작아서 더 귀여운 것 같아요! 평소에 책을 많이 읽다보니 한손으로 보기 불편했는데 이제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손가락에 딱 맞아서 맨날 갖고 다닐 것 같아요❣❣
     | none
  • 엄지책잡이_각인, 배송 무료! 대만족입니다bb 친구선물용으로 샀는데 너무 맘에 듭니다ㅠㅠ 저도 사용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편했어요(작은손) 친구가 책을 좋아하고 자주 읽는 편이라서 유용하게 사용할것같아요 저도 갖고싶어져서 나중에 재구매할것같네요^^
     | ssminyppq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2월 03일 조그만 공간에서 개인전 하게됐어요!!
    .
    이 스토리를 보고 오실분이 계실까 의문이지만,
    알림을 받으시는 분들께 소식 전합니당~^^
    .
    장소. 토포하우스 윈도우 갤러리
    (서울 인사동 쌈지길에서 보도로 10발자국!!)
    기간. 12.04~10. 10:00~18:00
    제목. IKEA 공예품
    .
    IKEA MARIUS STOOL과 나무를 가지고 작업했습니다~!!
    .
    현장에서도 엄지책잡이 팔듯요ㅎ
    옆면에 이니셜 서비스도 해드릴게요~ㅋㅋ
  • 2019년 12월 02일 여러분 덕분에 저 은 됐어요!
    성원에 감사드리면 더욱 열심히 할게요!!
    많이많이 사주세용~ ㅋㅋ
  • 2019년 11월 25일 엄지책잡이 리뉴얼 업그레이드!!
    .
    엄지책잡이가 연말을 맞이하여
    주문자님들의 피드백과 구매용도에 맞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
    첫 번 째는 형태!
    대. 중. 소. 사이즈에 맞게
    예쁜 비율로 형태조정을 했습니다.

    소는 더 앙증맞게!
    중은 노멀하게!
    대는 존재감있게!
    .
    두 번 째는 양 끝 모서리 처리!
    책을 쫙 펼쳐주는 양 날개의 끝부분이
    책에 자국을 낸다는 피드백이 있어서,
    그 부분을 좀 더 둥그스름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세 번 째는 쪽지 내용!
    목재공방이나 엄지책잡이를 몰라도
    선물로 받아 보시는 분들이
    쪽지 내용이 어색하지 않게 바꿨어요!

    추가적으로 디테일한 구성도 바꿨답니다~^^
    .
    추운 날씨에 손을 꺼내 책을 읽기 힘들지만
    좀더 업그레이드 된 엄지책잡이로
    따뜻한 연말선물 하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