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블랙깅엄추가★모던 체크 파우치 사정 말씀 드렸더니 날짜 맞춰서 보내주셨어요! 진짜 넘 귀여워요ㅜ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린넨이라서 여름에도 진짜 잘 들고 다닐 수 있을거같아요. 작가님 많이 파세요ㅜㅜ 졸귀탱
     | 서지희
  • 도리도리곰씨바닥파우치 귀여워요~ 선물주려고 구매한거라 사진은 없네용.. 제가 갖고싶을 정도였어요ㅎㅎ
     | DaDa
  • 🐻곰씨 아이패드/노트북파우치 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다른분들의 기다린 보람이 있다는 말 공감합니다 ㅎㅎㅎ 출국때문에 어쩌다보니 작가님을 괴롭혔는데 다 이해해주시고 배송도 빠르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배송사측 지연으로 보내주신것보다 훨씬 늦게 받았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 파우치는 아이패드 프로(키보드케이스)+포케파이용 미니 파우치 이렇게 주문했는데 둘 다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 다만 생각했던 것 보다는 약간 더 두툼해서 놀랐는데 오히려 충격완화에는 더 좋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작가님 이쁜 파우치 감사합니다 !!
     | 빈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6월 14일 안녕하세여!
    흑꼼씨네자수 입니당~^^
    오랫만에 스토리 글 올리네요~~
    날씨가 늘 요즘만 같음 좋겠어요🌷
    미세먼지도 없이 너무너무 날씨가 좋아요!🥰

    흑꼼씨네자수에서 모던체크 아이패드 노트북 파우치가 블랙 깅엄이 새로 출시 되어서 소개글 올리려구용 흐흐🖤
    블랙이지만 넘나 시원해 보이고
    튀지않으면서 너무너무 귀여운 블랙 곰씨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흑꼼씨네 자수 곰씨파우치는 100% 커스텀메이드로 제작합니다🐻

    참 요즘 네임자수 많은 문의 주시는데요~😊
    짧은 이니셜은 간단하고 심플하게 수놓아 달아 드려요! 물론 무료입니다🥳🥳🥳
    (양털제품제외)

    즐거운 주말 되셔요~🏖🧡
  • 2019년 05월 23일 안녕하세여^^흑꼼씨네자수 입니당~🐻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이번주 주말 (5월 26-27) 인사동 쌈지길에서 5월의 싱그러움전이 열리는데요...
    흑꼼씨네자수도 참가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 구경 많이 오셔요!!
    너무너무 기대되요~~~
    5월 11일 주문건까지 모두 배송 완료 했구요
    13일 주문건 부터는 5월 28일부터 배송이 나가질듯해요...
    마켓준비하느라.....😂😂😂😂
    너무너무 죄송해요..🙏🏻🙏🏻
    기다리신만큼 더 이쁘게 만들어 배송해 드릴께요!! 기다려주서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많이 더울듯해요~😅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시구
    주말 인사동에서 만나요!!💜💜
  • 2019년 05월 10일 안녕하세여^^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곰씨 파우치 사랑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여
    모던체크 파우치도 요즘 많이들 찾아 주시는데요..^^
    연보라 색상이 추가되었어요~~🌷
    추후 색상추가는 더 할 생각이에여~~😃
    많은관심 부탁드려요!!
    5월 25~26일 흑꼼씨네자수가 아이디어스 마켓바이 시즌1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기대되고 설레네요^^
    마켓에서 많은분들 만나뵙고 싶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