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오늘의 추천 작품 더보기
실시간 구매작품 더보기
    • 밤바다 자개 스마트톡 응답과 배송 모두 빨랐고, 작품도 존예입니다ㅠㅠ 요즘 자개에 빠져있는데, 만족이예요! 그립톡은 보기보다 끈덕지게 잘달라붙어요ㅎㅎ 일부러잡고 당겨봤는데도 부분떨어짐없네요!! 많이파세요 작가님~
       | sunny:D
    • 장미생활한복 넘나이쁘고 사이즈도 딱인데..여밈 똑딱단추가 잘 안닫혀요. 단추가 불량인가봐요. 옷은 넘 이쁘고 맘에도 쏙듭니다.!
       | 은쥬
    • 문스톤AAA입고👍얼음기둥목걸이귀걸이 줄줄이 후기 후기😍😍 밀린 후기들 연참입니다😘 ------------------------------------------------------------------------- 래브라도 얼음기둥 후기에요! 래브 얼음기둥은 그라데이션의 무지개빛 아이를 가장 먼저 작성했는데 사실 지금 쓰는 친구는 더 이르게 구입한 작품...입니다...ㅋㅋㅋ😅😅 래브 한친구만 업어오려다 작가님이 보여주신 후보친구들때문에 이 때 너무 홀릭해가지고 추가구입해서 기둥 하나 더 구입했었죠ㅋㅋ 그래서 래브 얼음기둥 목걸이만 지금 토탈 3개째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후회하냐고요? 아니요 전혀요😆😉😚 각자가 지닌 매력이 차고넘치는데 다 다른 매력이 있다면 믿기겠습니까?ㅠㅠ 말이 필요없는 작품이에요! 지금 보여드리는 친구는 파란색감이 아주그냥 예술인 친구인데 앞면다르고 뒷면달라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어요! 파란빛이 영롱히 빛나는 가운데 실금모양이 자리잡고 있는 앞면은 빛이 비치면 정면 광학에 의해 새파란 색감을 자랑하구요 덴드리틱 아게이트 느낌마냥 검은 물감을 물에다 풀어놓은듯 나풀거리는 검은 부분과 나머지 공백부분에 파랗게 자리하는 뒷면은 또 얼마나 아름답게요🙊🙊 그래서 사실 구입한 3개의 얼음기둥 친구들중에서 가장 맘에 든 아이랍니다ㅎㅎ😍😍 얼음기둥 구입하시는분들 문스톤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던데 래브도 하나 장만하시는거 어떠세요?😉💓 래브 구입하기전까지는 몰랐는데 작가님으로부터 구입하고 받은(+사은품포함해서) 원석중에 2/3정도가 래브에요ㅋㅋㅋ 래브... 그는 끊을 수 없는 마력의 원석....
       | yepp
    • ❣홈카페 수제 딸기청 세트 생일 선물 수제청 답례품 아는 언니,동생한테 피곤할때 마시라고 주문했는데 저희집 애들이랑 다들 마싯다고 하네요~쬐금(ㅋㅋ)양이 작다는 점만 아쉬워용~^^ 마니마니 파세용~~~~
       | 부니
    • 특가만원💃🏻뉴트로장미목걸이 장미 부분이 납작할줄알았는데 볼록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듭니다. 체인도 바꿔서 흔하지않고 예뻐요 😭😭
       | 황휘윤
    • 가을신상✨스퀘어마블목걸이 목걸이가 너무 예뻐요 팬던트 크기도 적당하고 맘에들어요 근데 하나만 시켰는데 두개가 들었길래 확인하니까 제가 두개나 시켰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래도 예뻐서 그냥 기분좋게 누구 선물하려고요! 목걸이 고민하고 계신다면 얼른 사세용 👏 고민은 배송만 늦춥니다...
       | 황휘윤
    •  | 제연
    • 구름 키링 에어팟케이스 set 드디어 받았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딱 제가 원하던 거였어요!! 하트모양 고리도 너무 이쁘고 정말 잘 쓰겠습니다!!!
       | 다도담
    • 나무반지 평밴드형 사이즈도 딱맞고, 각인 가능에 대해서 메세지에 대한 답변도 빠르고 친절히 답변 해주셨으며, 반지에서 나무향이 나서 좋습니다 :)
       | 충
    • 카드포켓 , 가죽 폰케이스 레드칼라로 했는데 너무 빨간색이 아니라 이뻐요 케이스를 씌웠는데도 투박하지않고 슬림하네요. 잘쓰겠습니다
       | 박숙경
    • [깜짝할인✨]블레아 귀걸이 저는 언발을 선호하지않아서ㅜㅜ근데 이귀걸이 디자인은예쁘고ㅜㅜ 작가님께 부탁들었더니 맞춰주시고 넘나감사합니당~ 노란귀걸이 첨 사봤는데 과하지않고 예뻐용 진짜!!!!!😄맘에 쏙♡
       | 퓨닝
    • 심플하다 카드 명함지갑(이니셜각인무료 박음질 실 색상까지 문의했어야 했는데.. 에구.. 겉은 올블랙을 원했거든요 작아서 초등 아들 카드지갑 딱이에요^^ 감사해요^^
       | 최희숙
    • 샤이니 월넛 남♡ 남친 500일 선물로 주려고 주문했는데 추석연휴 제외하고 배송까지 2~3일 걸렸어요. 그렇게 느린편은 아니고 생각보다 실물이 너무 예뻐요. 시계보관함 각인도 이쁘게 잘 새겨주시고 단단하고, 품질보증서에 1년 무상수리까지 된다해서 놀랐어요. 무엇보다 제일중요한 시계가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드네요. 시간까지 딱 맞추고 보내주셨어요 ㅎㅎ
       | 꼬맹이
    • 쫀득쫀득 큐브라우니💕 쫀득쫀득 하고 진한 초콜릿맛이 느껴지면서 너무 맛있네요~
       | 홍화영
    • 🌹바닐라 장미머랭쿠키🌹 내일 오전에 드릴거라 배송물량때문에 늦으면 어쩌나했는데 다행히 방금 막 도착했어요!! 배송조회는 계속 안떠서 걱정했었는데ㅠㅠ 하나 먼저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당연하지만 공장에서 떼서 파는 달기만한 카페머랭이랑은 차원이다르네요😭 서비스 쿠키는 초코라 제입엔 좀 달았구 머랭이 쿠키보다 덜 달아서 왠지 신기..ㅎㅎ 모양도 색도 이쁘구 많이 안달아서 아메한잔이랑 한줄 뚝딱 할 것 같아요ㅎㅎ
       | mari
    • 무배 8400원 써지컬스틸 스지 쭈글이 코인 목걸이 잘 받았어요!! 배송도 빠르구 생각보다 펜던트가 작긴 하지만 이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서현욱
    • [수량1✨]네르아 귀걸이(3color) 오래전부터 찜해놨던건데 받아보고 왜 지금에야샀는지 후회할정도로 이쁘구 맘에 쏙듭니당 ..하 영롱해서 후기쓰기전까지 계속봤어용 작가님작품 진짜..존예😍
       | 퓨닝
    • 🌼9월🌼”착한주스”착즙 1L 쥬스가~ 그것도 야채쥬스가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나요~ 케일쥬스 상큼하니 생각외로 너무 맛있습니다 명절전3통 시켜서 받았는데 지금 다시 주문합니다~~ 아침 물한잔과 쥬스 저녁 식사전 한잔 몸이 건강해진다 생각하고 열심히 먹어요~^^ 항상 좋은재료 부탁합니다
       | 이수정
    • [인생케이스]드로잉 커플폰 케이스 ㅠㅠ제가 17일까지보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진짜 17일에 왔어요 ㅠ ㅠㅠ배송 넘 감사드려요...추석때문에 늦게올줄알았눈데ㅠㅠㅠ 그림도 너무이쁘고 바꿀때 또 여기서 맞춰야겠어요 번창하세용❣
       | 혜인
    • 라피스라줄리 무광 브라운골드 원석 팔찌 고급스럽고 예뻐요 실물이 훨 이쁘네요 좀처럼 디자인예쁜 원석팔찌를 찾기 힘들었는데 디자인이 특이한 원석팔찌들이 많아 너무 좋네요 딱 이미지보고 반해서구매했는데 실물이 더 이쁠거라고는 상상도못했어요 확실히 무광느낌이 받아보니 더차분하면서도 깔끔해요 포인트원석을 도화석이랑 라피스라줄리랑고민하다가 라피스라줄리로샀는데 둘다 구매해도 괜찮을뻔했네요 원석이라그런지 사진보다 더 예뻐요 실팔찌 몇개사서 같이해도 참예쁠거같아요 작가님 실팔찌는 판매하실생각 없으신가요 무조건 살것같은데 ㅠㅠ 열심히 월급쟁여서 신상구매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완전 강추에요 고민은배송만 늦출뿐인게 확실합니다!!!!
       | qjaqja
    • (인기)우정퍼즐목걸이 작가님이 배려 도 해주시고 ㅎㅎ 후원 했어요 ㅎㅎ 흥해서 많이 파세요 ㅎㅎ
       | 김봉선
    • 가성비짱! 커플 드로잉 폰케이스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몇번 수정했는데도 완전 친절하게 해주시구 뭐가 더 예쁠지 추천도 해주셔요☺☺ 다음에 폰 기종 바꿔도 여기서 할래요!
       | 푸딩
    • 천상의날개 책갈피 상품 잘 받았습니다😄 친구 생일 선물로 주는 거라 뜯어 보지는 못했지만 포장도 아주 이쁘고 머리끈에 스티커라니ㅜㅠ (머리끈과 스티커는 제가 잘 쓰겠습니당👍) 이 걸 받을 친구의 반응이 벌써 기대가 될 정도에요!
       | 부분
    • 공룡 동물비누 어린이집선물 답례품 이번에 아이가 생일기념으로 어린이집에 보낼려고 주문했는데 날짜에 맞춰서 보내주시고 이렇게 사은품까지!향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포장도 신경많이 쓰신게 보여요.하나하나 포장이쁘게 해주셨어요😌 아기자기하고 향도좋고 천연비누라 믿고 쓸수 있을거 같아요 또 다쓰고 지우개로도 활용가능하니 일석이조에요❤️ 혹시 구매망설이시는분!추천드려요!!너무 귀엽습니다..!
       | 비비드
    • 🏵배도라지.배흑마늘 추석에 못 찾아뵙는 부모님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부모님들도 만족하셨고 배송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ㄱㅇㅈ
    • 감성문구[선물만족100%]토끼손🐰 정말 감동입니다😍 집들이 선물로 주문했는데 너무 예쁘네요~ 컵바닥에 써 있는 문구도 너무 맘에 들어요~~ 그리고 제가 급하게 받아야해서 빨리 보내주실 수 있는지 문의했는데 정말 빨리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같이 보내주신 소주잔도 넘 귀여워요 잘쓸게요😄
       | 이지희
    • 🎁꽃차 선물세트🎁 남자친구 가족분들한테 선물해드렸어요~!!^^ 너무 맘에 들어하시고 일반 차들과 다르다면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셨어요!! 다드시기전에 더 사드릴려구요~!! 너무감사드립니다❤️❤️
       | 함민지
    • 프리저브드 한송이장미 led유리돔 와... 진짜 이뻐요!!! 어머니 생신선물로 드렸는데 진짜 좋아 하셨어요 ㅎㅎㅎ실물로 보면 더 이뻐요! 아이디어스에서 여러가지 구매해봤지만 지금까지 중에 제일인거 같아요!!! 제작자분께서 추석이라 바쁜신데도 불구하고 메세지로 하나하나 얘기해주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애용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 최건
    • 강릉식 꼬막비빔무침 [3인분] 꼬막좋아하는데 어디가서 먹거나 시켜먹어도 어쩔수없는 껍질조각들이 많이씹혀서 입맛떨어지는데 한통다먹을때까지 조각하나안씹히고 아주맛있게잘먹었어요ㅋ 배송받고 연휴에는 밖에 나가있어서 뒀다가 딱 남편스탈이라 먹어보라고했었는데 맛보기도전에 저혼자 다먹어버렸네요;; 술좋아하고 간이 쌘걸좋아하는데 밥이랑 먹기에는 심심한편도 있는데 소주에 이거하나면 그냥 한병뚝딱.... 어떡하죠....너무맛있는것...
       | 박지영
실시간 후기 더보기
작가님 추천작품
작가님 추천작품 더보기
실시간 추천작품
실시간 추천작품 더보기
인기작품 더보기
스토리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최신 작품 더보기